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신나는 방과후 15권. 전 프로 농구 선수이자 국가 대표 선수인 우지원이 직접 글을 쓴 책으로, 프로 농구 선수와 국가 대표 선수를 거치면서 수년간 쌓아온 농구 잘하는 노하우가 담겨 있다. 농구를 잘하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 전용 농구 실전 책이자, 농구를 잘하고 싶은 누구나가 볼 수 있는 책이다. 농구의 기본인 현란한 드리블, 중·장거리 멋진 슛, 공을 주고받는 패스, 멋진 수비 전술과 공격 전술 등에 대해 자세히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우지원 어린이 농구 교실>은 단순하게 글로만 농구를 설명하지 않는다. ‘드리블은 이렇게, 패스는 이렇게, 슛은 이렇게, 이럴 때 수비는 이렇게, 이런 수비를 뚫기 위해서 공격은 이렇게’처럼 마치 우지원이 옆에서 동작에 대해 이야기해 주는 듯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고, 우지원이 직접 보여주는 동작별 기본자세부터 연속 동작까지 각 동작별 많은 양의 사진을 첨부해 직접 눈으로 보는 농구책이 되도록 구성했다.

기초부터 중·상급 기술까지 수준별로 설명되어 있어, 책을 통해 동작을 보고 익히면 더 쉽고 재미있는 농구를 할 수 있다. 드리블, 패스, 슛 등을 기본 자세부터 연속 동작까지 사진 위주로 구성해 아이들이 읽기 쉽고, 따라 하기 쉽게 만들어 글로 배우는 농구가 아닌 눈으로 보고, 직접 따라해 봄으로써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농구 실전 책이 될 수 있다. 또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각종 스트레칭 동작과 성장판을 자극해 키가 쑥쑥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장 스트레칭도 함께 담겨 있다.

오세근 (안양 KGC 인삼공사 소속 국가대표 농구 선수)
: 저는 중학교 3학년. 다소 늦은 나이에 농구공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남들보다 더 많이 연습하며 피나는 노력을 했습니다. 만약 그때 이 책처럼 농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는 책이 있었다면 훨씬 즐겁고, 효과적으로 운동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드리블은 이렇게, 슛은 이렇게, 패스는 이렇게, 공격과 수비는 이렇게’처럼 마치 옆에서 알려주는 듯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고, 기초부터 중·상급 기술까지 수준별로 설명되어 있어 책을 통해 동작을 보고 익히다 보면 더 쉽고 재미있는 농구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서장훈 (전 농구 선수 겸 방송인)
: 제가 어린 시절부터 오랫동안 지켜본 지원이 형은 언제나 농구를 사랑하는 훌륭한 선수이자, 좋은 사람입니다. 은퇴 후 지원이 형이 유소년들에게 꾸준히 관심을 갖고 같이 호흡하고 지도해 온 많은 경험과 선수 시절 훌륭한 선수가 되기까지 흘린 땀과 노력이 이 책에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습니다.
농구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동호인 여러분들과 미래에 프로 농구 선수가 되고자하는 유소년들에겐 더없이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줄 책이라 믿습니다.

최근작 :<우지원 어린이 농구 교실>,<지원이형 3점슛이 영어로 뭐예요>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