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주인공이 나오는 우스꽝스러운 소재를 만화풍 그림으로 잘 풀어냈다. 장면마다 코미디 요소가 가득해서 내내 웃음을 선사한다. 박진감 넘치는 전개, 대담한 화면 구성으로 방귀맨의 반전 활약을 매우 통쾌하게 보여준다. 주인공 방귀맨을 도와주는 박쥐맨, 거미맨, 슈퍼걸, 탕후루걸, 비둘기맨 같은 보조 캐릭터들도 귀엽고 익살스럽다.
고구마를 아주 좋아하며 맨날 방귀 힘이 매섭도록 갈고 닦는 슈퍼 영웅 방귀맨. 어디선가 수상한 냄새가 난다 싶으면 가장 먼저 출동한다. 오늘은 무시무시한 은행강도를 잡으러 나간다. 강도를 향해 바바바빠빵! 슈퍼 방귀를 제대로 먹이는 방귀맨. 어찌나 냄새가 지독한지 주위 시민들까지 다 쓰러지는 사고가 나는데….
홍익 대학교에서 광고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재미마주 코스워크에서 이야기 짓기를 공부했습니다. 머릿속에 슬며시 나타나는 이야기 조각을 수집하여 아이들 마음속에 오래 남는 그림책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같이 놀자』『옜다, 호랑이 시루떡』『너도 멋진걸』『뿡뿡 방귀맨』『씻어요!』 등을 펴냈습니다.
만화와 영화를 좋아합니다. 그동안 웹툰과 독립출판 만화를 그렸습니다.
상상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제나 사람들이 기다리는 새롭고도 흥미진진한 이야기 만화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돼지가 아니라고? 왜?』 『우리는 물이야』 『멸종 동물 소원카드 배달 왔어요』 등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