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프랑스 혁명 시대를 배경으로, 장 발장 등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인생여정과 갈등을 촘촘히 직조한 걸작이다. 서교출판사는 총 5권에 이르는 불어판 원작 대하소설 <레미제라블>을 축약본 형태로 펴냈다. 원작의 방대한 분량에 부담을 느끼거나 고전 읽기의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시간에 쫓기는 일반 독자와 청소년들을 위해 기획된 책으로 작품 세계와 해설을 상세하게 담았다.

제1부 팡틴
제2부 코제트
제3부 마리우스
제4부 플뤼메 거리의 목가와 생 드니 거리의 서사시
제5부 장 발장
■ 빅토르 위고의 생애와 작품세계
■ 레미제라블에 대하여
■ 연보

첫문장
1815년 10월 초 어느 날이었다.

가난한 가지치기 청년 장 발장은 굶주리는 어린 조카들을 위해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무려 19년 동안 차디찬 감옥에 갇혀 꼼짝없는 수형 생활을 한다. 인정미 넘치는 의로운 젊은이였던 그는 5년의 노역 형, 네 번에 걸친 탈출 미수 등을 거치며 증오와 탐욕에 가득 찬 인물로 변해간다.

그러던 장 발장은 비앵브뉘 주교의 사랑과 한없는 신뢰를 통해 선한 인간 본성을 일거에 회복한다. 그리하여 장 발장은 불쌍한 사람(레미제라블)들을 위해, 운명과 제도의 수많은 모순을 극복하며 서민 대중의 존경을 받는 기업가와 인간미 넘치는 시장 마들렌 씨로 탈바꿈한다.
법을 수호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장 발장을 집요하게 추격하던 빛나는 조연 자베르는 장 발장을 체포한 뒤, 그를 처벌해야 할지를 놓고 극심한 혼란에 빠진다. 도덕과 양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공직자의 선택은 시공을 초월하여 우리에게 과연 인생은 무엇인지, 행복은 무엇인지를 되새기게 한다.

이 소설에는 주인공 장 발장의 파란만장한 삶의 여정, 장 발장의 양녀 코제트와 청년 마리우스가 키워가는 낭만적이며 애절한 사랑, 코제트의 생모인 팡틴의 처절한 모성애, 사기꾼 테나르디에 부부의 악행 등 여러 줄기의 이야기가 가지를 뻗어나간다. 그중 작품 전체를 관통하는 가장 주된 대립구도는 장 발장과 그를 집요하게 추격하는 자베르 경감 사이의 갈등이다.

최근작 :<한 권으로 읽는 레 미제라블>,<초판본 웃는 남자 (초호화 금장 에디션)>,<노벨라33 세트 - 전33권 (활판인쇄 양장 1천 세트 한정판)> … 총 95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1965년 부산에서 태어나 부산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다. 2007년 현재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는 『별 하나 별 둘, 소원이 이어졌어요!』, 『내가 만약 사자라면』, 『괴물 몬스토에게 친구가 생겼어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