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90일 동안 집에서 유럽의 미술관을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유럽에서 지식 가이드 투어로 유명한 ‘유로자전거나라’ 출신 도슨트 5명이 수많은 여행객에게 전한 감동적인 미술 이야기를 책으로 담았다. 각자 활동한 나라와 미술관별로 구성해 실제 도슨트의 해설을 듣는 것처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하루에 한 작품, 출퇴근길 또는 잠들기 전 혼자만의 시간에 스마트폰을 잠시 내려놓고 부담 없이 읽어보세요. 너무 짧지도 길지도 않게, 깊이 있는 그림 감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영국에서 출발해 프랑스, 네덜란드, 스페인, 독일, 그 외에 미국과 멕시코 등에 소장되어 있는 작품까지 살펴보고 오는 90일간의 미술관 여행 코스다.

이 책의 저자들은 유럽에 여행 온 한국 여행객을 대상으로 해설을 해온 만큼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남녀노소 누구나 이해하기 쉬운 설명으로 이야기하는 데 탁월하다. 이러한 특징은 책에서도 여실히 드러난다. 작품 하나하나의 이야기에 집중하는 동안 작품의 배경이 된 세계사의 주요 사건이나 화가의 특징 또는 회화 양식 등이 자연스럽게 익숙해진다. 각 나라의 작품들은 제작 연도순으로 소개하여 미술사의 흐름에 따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첫문장
잘 그린 그림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물론 시대와 관점에 따라 기준은 달라지겠지만 대부분이 대상을 눈에 보이는 것과 동일하게, 즉 사실적으로 묘사한 그림을 보면 "그림 정말 잘 그렸네"라고 말합니다.

최근작 :<90일 밤의 미술관>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우리나라 최초의 가이드 투어 그룹 ‘유로자전거나라’의 초기 멤버로 가이드이자 미술관 도슨트로 16년째 활동하고 있다. 현재는 한국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한국자전거나라’를 설립하고 다양한 강연 및 해설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하고 있다. 오랜 시간 미술관에서 전한 이야기를 책에 담고 싶어 유럽 각지에서 활동한 동료들을 모아 《90일 밤의 미술관》을 썼다.
최근작 :<90일 밤의 미술관>
소개 :파리에서 미술 공부를 하고, 런던과 바르셀로나에 쉼표를 찍고 다시 돌아온 서울에서 책의 출간을 기다리며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어떤 사람 A. 프리랜서 가이드, 미술 도슨트, 여행 인솔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리고 이제는 저자라는 머쓱한 단어를 마주하고 있다.
최근작 :<90일 밤의 미술관>
소개 :5년간 ‘유로자전거나라’ 독일 지점에서 매년 최다 후기를 받으며 스타 가이드로 활동했다. 수천 명의 여행객에게 지식과 감동을 전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전시 관람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자 미술 해설 애플리케이션 ‘아트키’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최근작 :<90일 밤의 미술관>
소개 :학창시절부터 영국 마니아였고, 영국 음악과 영화에서 시작된 관심이 문화, 역사, 예술로 확장되면서 결국 가이드의 길을 선택했다. 영국 전문 가이드로 9년 넘게 꾸준히 활동했으며, 더 많은 사람이 영국 속의 진짜 영국을 온전히 만날 수 있도록 여행을 만들고 여행을 말하는 가이드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90일 밤의 미술관>
소개 :초중등 한국사 교육 콘텐츠 기획자로 커리어를 쌓아가던 어느 날 불현듯 한국에서 1만 킬로미터 떨어진 스페인으로 떠났다. 5년간 프라도 미술관, 피카소 미술관 등에서 예술 문화 투어를 진행하며 스페인의 태양처럼 뜨겁게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현재는 한국에서 다양한 전시의 도슨트 및 스페인 예술 문화 강연 전문가로 활약 중이다.

동양북스(동양문고)   
최근작 :<일본어뱅크 New 다이스키 STEP 4>,<마케팅 천재들의 비밀노트 350>,<모든 단어에는 이야기가 있다>등 총 865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6위 (브랜드 지수 63,046점), 영어회화 12위 (브랜드 지수 69,079점)
추천도서 :<아내 가뭄>
가사노동의 대표적 특징. 반복된다. 아무리 열심히 해도 칭찬받지 못한다. 그런데 하지 않으면 욕을 먹는다. 특히 그가 여자라면. 여기까지는 그냥 다 아는 사실이다. 그렇다면 굳이 이 질퍽한 현실에 대한 이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는? 목마른 사슴이 우물을 찾듯이, 아쉬운 자가 먼저 해결책을 모색해야 하기 때문이다. 20대도 예외가 아니다. 로맨스와 결혼 이후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바로 가사노동의 굴레다.

박지호 단행본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