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풍월당 문화 예술 여행' 시리즈를 통해 첫 번째로 선보이는 곳은 바로 잘츠부르크다. 잘츠부르크의 크고 작은 아름다움을 모두 다루면서 그 아름다움을 알아볼 수 있는 사전 지식도 꼼꼼히 수록했다. 이와 함께 경험에서 우러난 귀한 조언도 들려준다.

예를 들어 세계 최고의 클래식 음악 축제인 잘츠부르크 페스티벌을 소개할 때는 언제나 개막 공연을 차지하는 연극 '예더만'의 내용을 자세히 소개함으로써 축제의 본질과 정신을 알려주며, 공연을 보러 갈 때의 복식 매너 및 티켓을 예매하고 숙소를 구하는 등의 팁도 함께 소개한다.

또한 각종 극장과 성당 등의 멋진 건물을 소개할 때는 각 건물의 기원과 거기에 얽힌 에피소드를 소개하면서 자연스럽게 잘츠부르크 속에 담긴 역사를 읽어내게끔 했다. 그저 각각의 명소를 순회 방문하는 데 그치지 않고, 각 명소가 품은 역사의 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거대한 흐름을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한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8년 6월 21일자

최근작 :<마리아 칼라스>,<코로나 시대의 편지>,<가운을 벗은 의사들>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풍월당 대표, 정신과 전문의.
저서 『클래식을 처음 듣는 당신에게』, 『코로나 시대의 편지』, 『예술은 언제 슬퍼하는가』, 『베르디 오페라-23개의 오페라로 읽는 베르디의 일생』, 『불멸의 오페라』 1,2,3, 『오페라 에센스 55』, 『박종호에게 오페라를 묻다』, 『유럽음악축제 순례기』, 『내가 사랑하는 클래식』 1,2,3, 『박종호의 이탈리아 여행기-황홀한 여행』, 『빈에서는 인생이 아름다워진다』, 『탱고 인 부에노스아이레스』 및 문화예술여행 시리즈 『잘츠부르크』, 『리스본』, 『뮌헨』, 『빈』, 『베를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