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이가 처음 읽는 글이 엄마의 손편지면 얼마나 행복할까? 길든 짧든 유려하지 않아도 생활 속에서 엄마의 글을 자주 만난다면, 그 시간이 오래 쌓인 후 아이에겐 커다란 자산이 되어 있을 것이다. 그 자산을 친정엄마께 직접 물려받은 저자가 이제 여덟 살, 열두 살 두 딸에게 주는 특별한 글쓰기를 시작한다.

말은 아무리 연습해도 내뱉는 순간 사라지지만, 글은 시간이 지나도 오래오래 남아 아이와 엄마 사이에 좋은 추억거리가 된다. 엄마도 너희와 비슷한 시기에 같은 질문을 던지고 같은 고민에 빠졌다는 걸 알게 된 아이들은 어느새 마음의 문을 스륵 열 것이다.

엄마의 편지와 아이들의 답장을 담은 <엄마의 글쓰기>는 좋은 인간 교육이 어떤 것인가에 대한 한 사례다. 부모와 사랑과 신뢰 속에서 주고받은 편지로 배운 글쓰기는 아이에게 평생 행복한 글쓰기 습관을 갖게 할 것이다. 자기의 솔직한 마음을 글로 표현할 수 있는 용기는 글쓰기의 가장 강력한 힘이 된다. 켜켜이 쌓이는 편지 속에 자녀와의 관계도, 행복한 글쓰기 습관도 함께 키워나간다.

최근작 :<오늘, 가족 독서를 시작합니다>,<[큰글씨책] 가족에게 권하는 인문학>,<[큰글씨책] 엄마의 글쓰기>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

휴머니스트   
최근작 :<선생님과 함께 읽는 날개>,<선생님과 함께 읽는 돌다리>,<학교에 비거니즘을>등 총 898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269,377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41,971점), 철학 일반 8위 (브랜드 지수 101,966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