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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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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레 녹아든 브랜드들에는 단순히 그 자체의 만듦새를 뛰어넘어 사회, 경제적인 영향력이 담겨 있다. 가장 성공한 브랜드 중 하나로 회자되는 코카콜라와 맥도날드의 성공 역시 달러 기축통화를 앞세운 미국 패권주의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고, 현재 우리의 일상을 지배하고 있는 각종 SNS 브랜드의 등장도 그 이면에 강력한 무선통신 인프라의 확충이 자리 잡고 있다.
저자는 하나의 브랜드가 시대적인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배경에 ‘모듈레이션(Modulation)’이라는 개념을 적용한다. 거대한 사회, 경제적인 대변혁기에 나타난 일련의 의미 있는 현상들이 브랜드 패러다임 형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왔다는 것이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한 예상치 못한 팬데믹을 경험하고 있는 현시점에도 새로운 브랜드 패러다임의 변화가 가시화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이제까지 개별 브랜드들의 성공 사례를 담은 저서들은 시중에 많이 등장했지만, 브랜드의 성공 당위성을 사회, 경제적인 현상을 통해 해석한 저서는 전무했다. 그동안 굵직한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탄생시키고, 현재는 전 세계 2억 명이 사용 중인 글로벌 미디어그룹 봉봉(vonvon)의 창립멤버이자 최고디자인책임자(CDO)로 활동 중인 저자 신승학은 대공황 이전 시대부터 현재까지의 브랜드 패러다임 변화를 시대 순으로 정리하여 각 시기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탄생시킨 사회, 경제적인 현상을 이 책에 담았다. 기업경영에 있어 브랜드 운영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는 지금,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고 현재의 브랜드 전략을 점검하기 위해 이 책 ‘브랜드 모듈레이션’은 반드시 읽어봐야 할 브랜드 성공 전략서이다. 책을 펴내며 _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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