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100원 I 최고가 : 8,1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C17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우리의 일상에 자연스레 녹아든 브랜드들에는 단순히 그 자체의 만듦새를 뛰어넘어 사회, 경제적인 영향력이 담겨 있다. 가장 성공한 브랜드 중 하나로 회자되는 코카콜라와 맥도날드의 성공 역시 달러 기축통화를 앞세운 미국 패권주의가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이고, 현재 우리의 일상을 지배하고 있는 각종 SNS 브랜드의 등장도 그 이면에 강력한 무선통신 인프라의 확충이 자리 잡고 있다.

저자는 하나의 브랜드가 시대적인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배경에 ‘모듈레이션(Modulation)’이라는 개념을 적용한다. 거대한 사회, 경제적인 대변혁기에 나타난 일련의 의미 있는 현상들이 브랜드 패러다임 형성에 상당한 영향을 미쳐왔다는 것이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한 예상치 못한 팬데믹을 경험하고 있는 현시점에도 새로운 브랜드 패러다임의 변화가 가시화될 것이라고 예측한다.

이제까지 개별 브랜드들의 성공 사례를 담은 저서들은 시중에 많이 등장했지만, 브랜드의 성공 당위성을 사회, 경제적인 현상을 통해 해석한 저서는 전무했다. 그동안 굵직한 스타트업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탄생시키고, 현재는 전 세계 2억 명이 사용 중인 글로벌 미디어그룹 봉봉(vonvon)의 창립멤버이자 최고디자인책임자(CDO)로 활동 중인 저자 신승학은 대공황 이전 시대부터 현재까지의 브랜드 패러다임 변화를 시대 순으로 정리하여 각 시기의 대표적인 브랜드를 탄생시킨 사회, 경제적인 현상을 이 책에 담았다.

기업경영에 있어 브랜드 운영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는 지금,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트렌드를 예측하고 현재의 브랜드 전략을 점검하기 위해 이 책 ‘브랜드 모듈레이션’은 반드시 읽어봐야 할 브랜드 성공 전략서이다.

첫문장
종이 한 장을 들어 앞으로 던져보자. 종이는 중력과 공기 저항을 받아 몇 번 휘날리다가 곧바로 앞에 떨어질 것이다.

최근작 :<브랜드 모듈레이션>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더봄   
최근작 :<찐자의 저울>,<하이힐을 신고 휠체어를 밀다>,<컴팩트 임팩트 (COMPACT IMPACT)>등 총 116종
대표분야 :사회과학 1위 (브랜드 지수 7,321점), 역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7,902점), 세계의 문학 1위 (브랜드 지수 10,872점)
추천도서 :<전족>
송나라 이후 천 년을 이어온 중국의 악습 전족(纏足). 여성은 발이 작을수록 더 좋은 가문에 시집을 갈 수 있었고, 남성은 그러한 여성을 소유하는 것이 자신의 신분과 지위를 의미했다. 청나라 말기, 톈진의 부호이자 전족으로 유명한 동씨 가문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 소설은 ‘삼촌금련(三寸金蓮)’의 망상에 사로잡힌 한 가족의 그로테스크한 이야기를 통해 10cm 발에 갇혀 사는 여성들의 아픔과 남성 중심의 왜곡된 중국 사회를 비판한다. 출간 이후 30년째 스테디셀러로, 중국과 미국·일본 등에서 15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 더봄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