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작가 스티븐 킹의 최신 장편 소설. 평온한 일상을 보내던 한 소년이 갑자기 부모가 살해되고 아이들을 테러에 활용하는 시설에 끌려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스티븐 킹 특유의 속도감 있는 스토리텔링과 깊이 있는 주제의식으로 풀어낸다. 출간 직후 평단과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았으며, 《뉴욕 타임스》를 비롯 전미 베스트셀러 1위는 물론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에서도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하였다.

한밤중, 미니애폴리스의 교외에 위치한 열두 살 루크의 집에 괴한들이 침입해 부모님을 살해하고 루크를 납치한다. 루크는 원래 자신의 것과 거의 똑같은 모양으로 꾸며져 있는 방에서 깨어난다. 그곳은 TP(텔레파시)와 TK(염력)을 가진 아이들을 모아놓고 가혹한 훈련과 실험을 통해 그들의 능력을 키워 테러에 사용하는 ‘시설’이었다.

루크는 고문과 체벌을 당하며 자신이 익히 알아 온 세계관이 완전히 뒤바뀌는 경험을 하고, 그곳을 탈출하기로 결심한다. 귀에는 GPS칩이 삽입되어 있고, ‘시설’은 인근에 집이라고는 없는 깊은 숲속에 자리한 채 철책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루크 자신은 부모님의 죽음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어 있는 등 상황은 그에게 전혀 유리하지 않다. 하지만 실험 약물의 부작용으로 입소자가 죽는 사건이 발생하자, 루크는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잃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낫다는 생각에 정신이 번쩍 드는데…….

야경꾼 15
똘똘이 75
점 주사 131
모린과 에이버리 203
탈출 331
첫문장
팀 제이미슨이 탄 델타 항공기는 뉴욕의 눈부신 조명과 높은 빌딩을 향해 이륙하기로 한 시각에서 30분이 지났지만 여전히 탬파(미국 프롤리다 주의 도시 ―옮긴이)의 게이트에 발이 묶여 있었다.

: “왜 스티븐 킹을 사랑하는지 새삼 깨닫게 된다.”
워싱턴 포스트
: “최상급의 오락거리인 동시에, 그 안에 중요한 이야기를 갖추고 있으니, 모두 귀를 기울이라.”
: “스티븐 킹 작품 중에 최고의 것답게 극도로 연마된 동시에 마음을 사로잡는 작품. 그동안 스티븐 킹의 주인공들이 싸움을 벌여 왔던 그 모든 우주적인 위협을 통틀어도 단연코, 이토록 비인간적인 행위 속으로 느릿느릿 들어가는 것보다 끔찍한 것은 없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나 심히 현실적이기 때문이다.”
보스턴 글로브
: “『인스티튜트』는 또 한 번 승리했다. 오싹하고 감동적인데 소름끼치도록 그럴 듯하다. 한 번에 이 모든 걸 다한다.”
세인트루이스 포스트 디스패치
: “이것이 바로 최상의 스티븐 킹.”
미니애폴리스 스타 트리뷴
: “눈을 뗄 수가 없다. 이 작품은 스릴러, 그리고 매우 잘 쓴 스릴러이다. 작품 속 괴물은 ‘목적은 수단을 정당화한다’, ‘법은 우리에겐 적용되지 않는다’는 부류의 인간들이다. 그런 종류의 인간들이 정말로 있다는 것은 당연지사 아닌가.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야말로 충분히 무섭다.”
플로리다 타임스 유니온
: “이 작품은 분명히 킹 같은 이야기의 명장만이 뽑아낼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또 하나의 이야기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단 한 마디도 낭비되는 단어가 없다. 킹은 이 작품으로 다시 한 번 그가 왜 공포의 제왕인지 증명한다.”
: “『인스티튜트』를 읽기 위해서 굳이 공포 소설 애독자가 될 필요는 없다. 스티븐 킹의 스토리텔링은 장르를 초월한다.”
: “충격적인 서스펜스와 검증된 스릴.”
: “스티븐 킹의 『인스티튜트』는 고전이 될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20년 8월 8일자 '책의 향기'
 - 문화일보 2020년 8월 7일자 '이 책'
 - 한겨레 신문 2020년 8월 14일자

수상 :2016년 에드거상, 2015년 에드거상, 2013년 브람스토커상, 2010년 브람스토커상, 2009년 브람스토커상, 2006년 브람스토커상, 2004년 브람스토커상, 1999년 로커스상, 1998년 브람스토커상, 1997년 로커스상, 1996년 브람스토커상, 1990년 브람스토커상, 1987년 브람스토커상
최근작 :<캐리>,<홀리>,<페어리 테일 1~2 세트 - 전2권> … 총 199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신의 슐리어리즘과 영의 신학> … 총 382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중어중문학을 공부하고, 같은 학교 국제대학원에서 동아시아 학과를 졸업
했다. 출판사 편집자, 저작권 담당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매들
린 밀러의 『키르케』, 요 네스뵈의 『맥베스』, 스티븐 킹의 『페어리 테일』, 마거릿 애트우드
의 『도둑 신부』, 프레드릭 배크만의 『베어타운』 등이 있다.

황금가지   
최근작 :<캐리>,<홀리>,<스티븐 킹 마스터 클래스>등 총 670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829,819점), 과학소설(SF) 2위 (브랜드 지수 547,86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220,4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