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여태껏 세스 고딘만큼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 마케터는 없었다. 이 책은 그의 리마커블한 영감의 출발선이라 할 수 있다. 《보랏빛 소가 온다》는 2003년 처음 출간되어 35개국 판권 수출, 전 세계 누적 판매 300만 부를 돌파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또한 21세기 최고의 마케팅 바이블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출간 20주년을 맞아 재출간되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독자에게 도달하여 ‘고전’이 된 지금, 우리는 왜 다시 이 책을 읽어야만 할까? 지금까지도 유효한 도발적인 마케팅 방법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세스 고딘이 주장하는 ‘리마커블’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절대 살아남을 수 없다.

또한 마케터, 브랜더, 기획자를 준비하는 새내기라면 업계에 이름 석 자 새기기 위해 탐독해야만 하는 필독서다. 300만 부 판매, 20주년 기념 에디션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양장 표지, 올컬러 도판이 삽입된 본문은 마케팅 인사이트의 결정판이다.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
: 기획자와 마케터를 위한 영원한 고전, 세스 고딘의 《보랏빛 소가 온다》가 재출간된다는 소식이 반갑다. 독창적인 마케팅 기법을 제시해온 세스 고딘의 영감은 이 책에서 출발한다. 쉬이 읽히지만 가볍지만은 않은 이 책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브랜딩의 통찰을 얻기 바란다.
장문정 (미국 LA 마케팅 컨설팅 법인 MJ소비자연구소 대표소장, 《한마디면 충분하다》 저자)
: 《보랏빛 소가 온다》는 시대를 막론하고 변치 않는 마케팅 바이블이다. 세스 고딘은 이 책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하는 실용적인 대안부터, 혁명적인 마케팅 인사이트까지 아주 쉽고 직관적으로 알려준다. 모든 마케터가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다.
서은아 (메타 인터내셔널 마케팅 동북아시아 총괄)
: 《보랏빛 소가 온다》는 출간 때부터 지금까지 나의 책장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다. 20년 전 나는 용감하게 세스 고딘에게 메일을 보냈다. 한국의 마케터를 위해 우리가 주최하는 세미나에 와주실 수 있냐는 완벽한 콜드콜이었다. 답변받으리라는 기대보다, 마케터로서 나의 고민에 고개를 끄덕일 답들을 찾게 해준, 그를 향한 헌정의 마음이었다.
나는 답장을 받았던 날의 탄성을 기억한다. 그리고 때때로 답을 찾기 어려운 막막한 순간에 그날의 탄성을 떠올린다. 나의 일을 향한 그 뜨거운 마음을 잊지 않고, 초심으로 돌아가 지금 내가 마주한 문제의 답을 찾는 과정을 기꺼이 누리는 것. 그 과정에 든든한 방향타가 되어 준 이 책을 항상 눈길이 닿는 가까운 책장에 둔다.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가 탄생하고 사라지는 초속 변화의 시대이다. 응원하는 많은 브랜드의 고민을 마주하면서 자주 떠오르는 그의 답들은 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단단해진다. ‘Remarkable의 시대’, 그 어느 때보다 우리의 상품을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고, 예외적이며,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전략이 중요하다. 이 변하지 않는 전략의 중심을 매번 새롭게 되새기며 책장을 넘긴다.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고민으로 잠 못 이루는 모든 브랜드의 뜨거운 성장을 응원하며 이 책을 추천한다.
안성은 (브랜드보이 대표, 《MiX》 저자)
: 나는 20여 년 전 세스 고딘으로부터 차별화의 본질을 배웠다. ‘리마커블’이었다. 그리고 그 가르침은 여전히 유효하다고 믿는다. 아직도 세상은 지루하고, 뻔하고, 평범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가득 차 있으니까. 포화의 시대, 차별화된 아이디어로 보랏빛 소를 만들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이 책을 권한다.
이승희 (브랜드 마케터, 『일놀놀일』, 『별게 다 영감』 저자)
: 시간이 지나도 빛이 바래지 않고 오래가는 명작이 있다. 그것을 우리는 ‘고전’이라고 부른다. 2004년에 출간되어 지금까지 사랑받는 책 《보랏빛 소가 온다》는 마케팅의 고전 중의 고전이다. 20년 동안 세상은 많이 바뀌었지만, 마케팅의 핵심은 크게 바뀌지 않았다. 아직 안 읽은 마케터가 있다고? 이 책을 어서 집어 들자. 그리고 변하지 않는 것에 집중해 보자. 여전히 ‘보랏빛 소’만이 살아남는다.

최근작 :<의미의 시대>,<보랏빛 소가 온다>,<린치핀> … 총 25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일생에 한번은 수입차를 타자>,<150자 뉴 마케팅! 트위터와 미투데이 마스터 세트 - 전2권>,<비즈니스 미투데이>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다. 대기업 금융 회사와 외국계 IT 시장조사 회사 애널리스트를 거쳐 소프트웨어 벤처기업에서 일했다. 2003년 마케팅 대행사를 창업하여 12년 동안 입소문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분야를 개척했다. 이후 다양한 스타트업에서 재무, 인사, 법무, PR 등 경영관리 업무를 수행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융합하라!》, 《입소문을 만드는 100가지 방법》 등이 있다.
최근작 :<파도와 차고 세일>,<토마>,<모빌리티 테크놀로지와 텍스트 미학>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영화 이론 및 미디어 연구자이자,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이론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서울대학교, 워싱턴주립대학교, 시카고대학교에서 공부했고, 뉴욕대학교에서 비교문학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대 비평 이론과 시지각의 현상학을 연구하고 있다. 저서로는 《이미지 시대의 역사 기억: 다큐멘터리, 전복을 위한 반복》이 있다.

쌤앤파커스   
최근작 :<AI 사피엔스>,<건너가는 자>,<룰 메이커>등 총 502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99,900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40,306점), 에세이 3위 (브랜드 지수 1,066,73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