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아동기 자기중심적 사고로 보았을 때 태양은 지구를 중심으로 돈다. 하지만 객관적인 세상의 원리는 그렇지 않다. 바로 지동설이다. 문수산에서 아이들이 관찰하는 일식을 통해 주인공인 필재는 잠시 달이 지구와 태양사이에 끼어들어 어두워졌다 하더라도 다시 세상은 환해지는 것을 체험한다. 그리하여 잠시 어두워도 두려워하지 않고 삶을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친구들과 함께.

최근작 :<보물을 찾아라>,<황 첨지 습격사건>,<나라를 구한 여성 독립운동가 이야기>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청주에서 태어나 서울 강릉 울산을 거쳐 경주에 살고 있습니다. 서울대에서 아동학을 전공하고, 전래동화 연구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울산대에서 아동문학교육, 부모교육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동의 환상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가 좋아 동화를 쓰기 시작하여, 『가뭄에 비 내리고 천벌 받은 용왕 아들』, 『북채와 망원경』, 『달이 태양을 가릴 때』, 『깨어져 빛나는』, 『금박댕기 아가씨와 세 친구』 등을 펴냈습니다. 대교학술총서 중 『창의적인 아이로 키우는 전래동화 새롭게 읽기』를 집필하였습니다.
최근작 :
소개 :영남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울산대학교에서 아동미술을 강의하면서 어린이디자인뮤지엄에서 아이들을 위한 그림을 그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