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중국인들의 삶의 맥락을 이해하기 위한 5가지 키워드, 세대별 중국인들의 특성과 성향, 최근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데이 마케팅과 축제 문화, 중국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인 7개의 광고 캠페인을 비롯하여, 중국인들을 사로잡을 핵심 마케팅 전략의 방향을 제시한다. 70여 개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경험에서 나온 구체적인 마케팅 사례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하고 세대별 특성을 잡아내 중국인들을 분석했다.

저자는 마케팅 기획의 핵심은 사람이라고 말한다. 중국인들의 감성을 알려면 현지인들의 대화와 음악, 광고, 책 등을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상품의 기술수준이 비슷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차별화된 느낌이나 감성에 눈을 돌리게 된다. 따라서 브랜드 마케팅 기획을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감성 및 생활 맥락에 대한 현실적이고 입체적인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 저자는 제일기획에서 글로벌 플래닝을 담당하다가 최근 5년 동안 중국시장에서 직접 모든 것을 경험했다. 중국 시장에서 성공하고 싶은 모든 브랜드와 마케터들에게 정말 귀중한 인사이트를 줄 수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최인아 (최인아책방 대표)
: 저자가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현지에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세우고 집행하면서 체 험하고 깨달은 내용이 이 책에 가득하다. 중국을 염두에 두고 있거나 혹은 진출한 분들 모두 이 책에서 새로운 시야를 얻기를 기대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8년 9월 17일자
 - 중앙일보 2018년 9월 22일자 '책꽂이'
 - 서울신문 2018년 9월 20일자 '책꽂이'
 - 한국일보 2018년 9월 20일자 '새책'
 - 문화일보 2018년 9월 28일자

최근작 :<납작한 생각 버리기>,<중국 마케팅, 리셋하라>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