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한다. 그리고 남들보다 여행을 잘 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다. 이 책의 저자는 30여 년간 전 세계 곳곳을 누빈 여행전문가이다. 그런 여행전문가가 자신의 프랑스로의 허니문 여행기를 책으로 냈다. 그것도 마흔 여덟의 재혼 허니문기다. 두 살 더 많은 남편 역시 여행을 즐기고 한 번도 삶을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 낙천주의자다. 그들의 허니문은 어떠했을까?

프랑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지닌 저자는 여지없이 재혼 허니문 여행지로 프랑스를 선택한다. 누구에게나 흔한 프랑스 여행이 아닌, 때론 여행가로서 때론 신혼의 신부로 때로는 한량처럼 때로는 여행전문가처럼 허니문을 즐긴다. 그 이야기 안에는 사랑과 여행에 대한 저자의 오랜 생각이 정리되어 있다.

1단계: 기대, 사랑과 여행에서 도착이 즐거움의 절반이다
2단계: 열병, 도착은 첫눈에 반한 사랑과 여러모로 비슷하다
3단계: 현실 확인, 길 위의 작은 요동
4단계: 허니문 기, 로맨틱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의 여행
5단계: 어려운 때가 닥쳐오다, 생존 요령
6단계: 안락지대, 기나긴 여정을 위한 준비
7단계: 길의 끝, 길의 끝은 헤어짐과 여러모로 비슷하다
8단계: 다시 제자로, 우리는 언제나 돌아온다

엘리자베스 길버트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저자)
: 내가 흠모해 마지않는 여행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비비안의 이 책은 은밀하면서도 보물과도 같은 작은 비밀주머니다. 근심을 내려놓고 세심하게 책을 즐겨라.

최근작 :<가든 트래블>,<사랑과 여행의 여덟 단계>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여행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이다. 다양한 직업을 경험했고, 30여년간 40개국을 여행했다. 한때 파리에서 거주하며 일을 하기도 했는데, 프랑스 구석구석 안 다녀 본 곳이 없는 프랑스신봉자다. 지금은 미국 롱아일랜드 사운드에 있는 100년 된 집에서 남편과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 있다. 이 책은 2005년 그녀의 나이 마흔여덟 살에 새 남편과의 프랑스 허니문에서 있던 일을 에세이로 남긴 것이다.
최근작 :<I Love JET-S Junior English Test (교재 + CD 3장 + 해설집)> … 총 19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고, 이화여자대학교 문헌정보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지금은 구례의 너른 자연 속에서 살며 어린이책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포니》, 《파란색을 볼 때》, 《김주니를 찾아서》,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서점》, 《어둠을 걷는 아이들》, 《화이트 버드》, 《아름다운 아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