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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끌리는 곳은 서비스가 다르다>는 모든 사업의 핵심 바탕이 되는 ‘서비스’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면서도 독자들로 하여금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실제 사례를 들어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다. 단순히 ‘서비스업’만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어떤 업종이든 간에 시작과 기본에는 서비스가 있음을 강조한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소상공인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자신만의 서비스 노하우를 가감 없이 전달한다. 어떤 서비스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지, 또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어떤 노하우가 있는지를 알기 쉽게 설명하며, 부정적인 어감으로 다가왔던 ‘이미지 메이킹’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풀어냄으로서 서비스의 또 다른 방향을 제시해준다.

김경호 (교육학 박사, 김경호이미지메이킹센터 대표.)
: 목이 마른 사람은 물을 마셔야 한다. 그러나 물은 가려서 마셔야 한다. 성공을 갈망하는 경영인은 경영서비스의 노하우를 만나야 한다. 그러나 식상한 서비스는 가려내야 한다. 경영서비스의 현장에 필요한 핵심적인 이론과 사례를 엮은 역동적인 노하우가 바로 이 책이다.
이 책의 저자는 오랜 기간 동안 서비스와 이미지 메이킹을 접목하여 신개념의 서비스 이미지를 창출해낸 대견스러운 제자이며, 경영서비스의 성공 과녁을 크고 선명하게 제시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필요한 서비스의 전략적 요소들과 고객이 원하는 심리적이고 실질적인 로드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그려놓았다. 그래서 이 책과의 만남이야말로 고객감동과 사업번영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이유이다.
: 고객은 제품과 서비스 그 자체보다는 그로 인한 편익의 묶음을 구입한다고 합니다.
수많은 고객 접점에서 틀에 박힌 형식보다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정신이야말로 고객으로 하여금 긍정적 태도를 가지게 하고, 그 브랜드를 사랑하게 하는 거라고 봅니다.
이 책엔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일어날 수 있는 고객 응대 상황에서의 진정한 서비스 정신을 우리에게 일깨워 주는 저자의 주옥같은 경험과 열정을 담은 글들이 가득 담겨 있는 듯합니다. 고객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실행하고자 한다면 열독을 적극 권합니다.
: 앞으로 서비스는 무료가 아니라 유료로 바뀌고, 서비스 자체가 업의 본질이 될 것이다. 서비스란? 무형이 아니라, 고객의 눈에 보이고 체험을 통해 가치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 그런 면에서 이 책은 독자가 서비스에 대한 간접체험을 통해 이해하고 실천하기 쉽게 서비스 사례 중심으로 잘 정리된 것이 돋보인다.
: <끌리는 곳은 서비스가 다르다>는 기존의 단순한 이론적인 내용이 아닌 저자의 그동안 경험을 통한 내용들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잘 표현하고 있다. 고객을 위해 해야 할 사항들, 고객이 정말 좋아할 서비스로 무장할 방법이 이 책에 잔뜩 들어있다. 서비스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방향을 제시해주는 책으로서 필독을 권한다.
: 전 세계적으로 미래 먹거리와 신성장동력 마련을 위한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개발이 한창입니다.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더욱 많이 변화할 미래를 살아갈 사람을 위한 서비스를 위해 서비스산업도 미래지향적인 발전 방향을 선택해야 합니다. ‘끌리다’, 즉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동력을 가진 서비스야말로 미래를 움직이는 가장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책을 통해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많은 이들이 사람의 심리를 꿰뚫는 서비스를 체득하시기를 바라봅니다.
: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바로 브랜드 인식의 계기가 됩니다. 이렇게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로 각인이 되기 위해서는 일관된 아이덴티티 유지가 중요합니다. 저자가 이 책에서 이해하기 쉽게 제시한 사례들을 통해서 여러분도 좋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강한 브랜드로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으로 확신합니다.
권선복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이사, 영상고등학교 운영위원장, 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
: 끌리는 서비스를 통한 사업 성공으로
대한민국 모든 소상공인분들에게 행복과 긍정의 에너지가
팡팡팡 샘솟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흔히 ‘서비스업’이라고 하면 대부분 비슷한 직종들을 떠올릴 것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접하는 가게나 마트, 편의점, 호텔 등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서비스업에 종사한다고들 말을 합니다. 하지만 ‘서비스’라는 것은 비단 ‘서비스업’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또 여러 업종에서 사업의 밑바탕이 되어 한 축을 책임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만큼 서비스가 우리 생활 깊숙이 스며들어 있다는 뜻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끌리는 곳은 서비스가 다르다>는 현재 JSC 대표인 박정순 저자가 그동안 고객 만족과 이미지 메이킹, 그리고 감정코치에 대한 강의와 경험으로 체득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은 책입니다. 고객 만족, 이미지 메이킹, 감정코치 전문가인 저자는 사업의 성공에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서비스’임을 강조하며 어떻게 서비스 스킬을 키워 나가야 하는지도 상세하게 풀어냈습니다. 현재 저자 또한 11년 차 소상공인으로서 수박 겉핥기식의 어려운 이론이 아닌, 현장에서 직접 부딪치며 느낀 바를 생생하게 전해주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첫 걸음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소상공인들이 각자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라며 이 책을 엮었다는 저자의 따뜻한 마음과 배려를 책 곳곳에서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대한민국을 얼어붙게 만든 경제 불황이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그 여파로 많은 소상공인분들 또한 운영해 온 사업을 접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 속에서도 빛나는 곳, 끌리는 곳, 우리가 여러 번 발걸음 하는 곳이 분명히 있습니다. 이 책이 현재 사업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길잡이가 되어주기를 바라오며,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의 삶에 행복과 긍정의 에너지가 팡팡팡 샘솟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최근작 :<끌리는 곳은 서비스가 다르다> … 총 2종 (모두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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