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더클래식 도네이션 세계문학 컬렉션 89권. 소녀들의 로망을 충족시킨 낭만적인 작품이자, 고아인 주인공의 홀로서기와 아픈 과거를 그대로 보여줌으로써 고아들의 처우 개선을 촉발시킨 사회성 짙은 작품이기도 하다. 작가가 창조한 캐릭터 '주디'는 고아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주눅 들지 않는, 씩씩하고 똑똑하며 사랑스럽기까지 한 성격의 소유자로 그려진다.

고아원에서 자란 명랑하고 유머가 풍부한 소녀 제루샤 애벗은 어느 날 원장으로부터 대학 진학을 위한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겠다는 한 평의원이 있다는 말을 듣는다. 후원자의 정체를 밝히지 않는다는 것과 4년 동안의 대학 생활을 편지로 써서 보내달라는 조건을 받아들인 제루샤는 얼핏 본 후원자의 기다란 뒷모습을 기억하고, '키다리 아저씨'라는 별명을 붙인다.

자신의 이름을 주디로 바꾼 제루샤는 난생 처음 고아원 밖에서의 생활에서 얻은 신기한 경험과 대학 생활을 통해 느낀 자신의 감정을 담아 답장 없는 편지를 쓴다. 그러다 대학 생활 중 친구의 삼촌인 저비스 펜들턴을 알게 되고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우울한 수요일
제루샤 애벗 양이 키다리 아저씨 스미스 씨에게 보내는 편지

작품 해설
작가 연보

최근작 :<키다리 아저씨>,<키다리 아저씨>,<초판본 키다리 아저씨> … 총 70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4종 (모두보기)
소개 :전공인 건축 이외에도 여러 문학 공모전에 입상하며 창작의 길을 걷고 있다. 《키다리 아저씨》,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광란의 일요일》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