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청각에서 얻은 정보가 시각 정보보다 두 배 빠르게 뇌에 전달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소리는 우리가 알아차리지 못할 뿐, 인간의 의식과 감정 그리고 의사결정에 강력한 영향을 준다. 그리고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특정 행동을 유도한다.

마트에서 흘러나오는 배경음악을 느린 것으로 바꾸면 매출이 32%나 증가하고, 술집에서 빠른 음악을 틀어놓으면 테이블당 주문하는 술이 평균 세 잔 많아지고, 와인가게에 클래식을 틀어놓으면 비싼 와인의 구매율이 높아진다. 이처럼 소리의 힘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강력하다.

이 책은 경제, 정치, 교육, 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쓰이고 있는 ‘소리 활용법’을 정리하고, 디즈니·맥도날드·인텔·영국항공 등 세계적 기업들이 소리를 어떻게 마케팅과 브랜딩에 접목시키고, 폭넓은 비즈니스 전략에 활용하고 있는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한다. 소리는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여 해당 기업에 호감을 갖게도 만들고, 먹고 있는 음식의 맛을 변화시키기도 하며, 공포감과 고통을 덜 느끼게도 하고, 회사의 생산성을 높여주기도 하며, 잘못 사용할 경우에는 건강까지 해치게 만든다.

또한 이 책은 인간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어떻게 사운드를 디자인해야 하는지, 소비자를 유혹하기 위해 어떤 소리를 들려줘야 하는지, 듣는 이에게 신뢰감을 주기 위해서는 어떤 목소리를 내야 하는지, 육아와 교육 분야에 소리가 어떤 효과를 주는지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그냥 들리는 것’에서 ‘보이지 않는 힘’을 가진 존재로 소리를 재조명하고, 소리의 무궁무진한 세계에 새롭게 눈뜨게 한다.

김도헌 (프리비젼스 컨설팅 대표, 대림대학교 방송음향영상학과 겸임교수)
: “이 책은 눈에 보이지 않기에 쉽게 무시당하는 소리가 일상에서 어떤 영향을 주는지 분석하고, 개인과 기업이 효과적으로 소리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그냥 들리기만 하면 되는 것’에서 ‘보이지 않는 힘’을 가진 존재로 소리를 재조명하고 있다. 다 읽고 나면 우리가 인식하지 못했던 ‘소리의 힘’에 놀라게 될 것이다.”

최근작 :<사운드 파워>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고, 2022 대산문화재단 외국문학 번역지원 일본어 부문에 선정되었다. 현재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사운드 파워》, 《줄서는 미술관의 SNS 마케팅 비법》, 《하버드 스탠퍼드 생각수업》, 《패권의 법칙》, 《성공하는 말투 실패하는 말투》, 《배움의 습관》 등이 있다.

더숲   
최근작 :<알테쉬톡의 공습>,<재밌어서 밤새 읽는 맞춤법 이야기>,<DNA의 모든 것을 이토록 쉽고 재밌게 설명하다니!>등 총 177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1위 (브랜드 지수 57,751점), 살림/정리수납 11위 (브랜드 지수 9,355점), 과학 12위 (브랜드 지수 249,10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