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상인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나라 경제가 경기 하강 국면에 접어들면서 투자자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유망한 투자처였던 부동산 시장에도 규제 뉴스가 연일 쏟아지고, 저금리·저성장으로 다른 투자처조차 마땅치 않다. 국내가 마땅치 않다면 해외로 눈을 돌리면 어떨까? 특히 이 책에서 소개하는 ‘리츠’는 소액으로 ‘간접적 건물주’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더욱이 월세처럼 ‘배당’을 받을 수도 있어 주식과 부동산 투자의 장점만을 취할 수 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신한알파리츠, 이리츠코크렙 등이 성공을 거두면서 리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은 시장이 작고 개념도 생소한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상품도 많고 시장도 성숙해 있어 배울 점이 많다.

이 책에서는 업계 최고 PB와 펀드매니저, 애널리스트, 경제기자가 힘을 합쳐 해외 리츠 시장과 유망 종목을 분석했다. 개인투자자, 활로를 모색하는 기업·기관 모두에게 세계로 시야를 넓히고 금융IQ를 높일 기회가 될 것이다.

최근작 :<전략가는 해외 리츠에 투자한다>,<리츠로 은퇴월급 만들기>,<도시를 짓는 사람들>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경제신문에서 10년 간 기자 생활을 하고 2020년 가을 퇴사 후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seoulpi.co.kr)'라는 상업용 부동산 전문 매체를 론칭했다. 서울프라퍼티인사이트는 상업용 부동산 투자 시장에서부터 우리가 사는 도시와 공간에 대한 이야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2018년 8월부터 팟캐스트 '고병기 기자가 들려주는 상업용 부동산 이야기'를 진행하고 있고, '리츠로 은퇴월급 만들기', '전략가는 해외 리츠에 투자한다', '디벨로퍼들', '도시를 짓는 사람들' 등의 책을 썼다.
최근작 :<위드코로나 시대 돈 버는 해외주식>,<전략가는 해외 리츠에 투자한다>,<4차산업혁명, 어떤 기업에 투자할 것인가>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마스턴투자운용 헤지투자본부 이사이다.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기업분석팀 연구원을 시작으로 금융시장에 첫발을 들여놓았다. 이후 우리은행 ISA일임운용팀, 하나UBS자산운용에서 근무하면서 국내외 기업투자 및 글로벌 자산배분펀드를 운용하였고, 현재는 마스턴투자운용 헤지부문 조직을 맡아 국내외 리츠, IPO, 상장 및 비상장 기업투자를 담당하고 있다.
저서로 《4차 산업혁명, 어떤 기업에 투자할 것인가》(공저), 《전략가는 해외리츠에 투자한다》(공저), 《다양한 금융투자 바로 알기-리츠》가 있다.
최근작 :<전략가는 해외 리츠에 투자한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삼성증권에서 국내외 리츠와 부동산 금융산업을 분석하는 애널리스트로 일하고 있다. 신영증권에서 건설/유틸리티 애널리스트로 업계에 첫발을 디뎠고, 한국투자증권에서 건설/조선 애널리스트로 10년간 일했다. 2009년부터 2018년까지 매경/한경 건설 부문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로 연속 선정되며 업계 최장기간 기록을 세웠다. 건설업종 애널리스트로 일하던 중 국내 리츠를 비롯한 부동산 대체투자의 잠재력을 눈여겨보고 대체투자 애널리스트로 전향해 지금에 이르렀다.
최근작 :<나의 첫 NFT 교과서>,<위드코로나 시대 돈 버는 해외주식>,<슈퍼리치는 해외주식에 투자한다>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

북스톤   
최근작 :<2025 트렌드 노트>,<여백 사고>,<리더는 항상 옳다>등 총 122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3위 (브랜드 지수 89,268점), 경영전략/혁신 13위 (브랜드 지수 50,105점), 리더십 15위 (브랜드 지수 15,944점)
추천도서 :<정해진 미래>
우연한 기회에 저자의 강의를 듣고 깜짝 놀랐다. 인구학이 사회의 현재와 미래를 이렇게 풍부하게 설명할 수 있다니, 그리고 심지어 재미있기까지 하다니! 인구학자가 말하는 우리나라의 ‘정해진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그 안에서 우리는 어떤 미래를 정해갈 수 있을까? 경제가 가장 싫어하는 게 미래의 불확실성이라고 한다. 그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 책에서 많은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권정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