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무것도 모르는데 엄마가 되었습니다>라는 제목 그대로 '얼떨결에' 혹은 '아무 준비 없이' 임신을 한 한 여성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결혼한 지 8년, 노산의 경계인 서른여섯 살에 엄마가 된 이 여성은 임신했을 때부터 정신없이 육아하느라 모든 게 엉망진창이 된 순간까지 독서를 하며 하루하루를 버틴다.

저자는 프롤로그를 통해 부러울 것 없는 일상 속에서 문득 공격하는 '산후 우울증'을 독서를 통해 이겨냈다고 밝혔다. "꼽아보진 않았지만 내 안에는 천 명 이상의 책 속 주인공이 살고 있는 듯했고, 나는 그들을 통해 현실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었다. 그리고 그들에게서 위안을 얻고, 그들을 만나며 쉬었다. 내가 '산후 우울증으로 인해 자살한 여성'이 되지 않고 이렇게 살아 있는 것은 책 속 그들 덕분이다. 그들을 나처럼 아무것도 모르는데 엄마가 된 '그녀들'과 공유하고 싶다."

그리고 자신을 구해준 책 속 주인공들을 많은 엄마와 공유하고 싶다고 했다. 이유는 딱 하나. 임신.출산.육아라는 인생 최고의 과도기를 맞은 엄마들에게 힘이 돼주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다.

최근작 :<아무것도 모르는데 엄마가 되었습니다>,<이해 없이 당분간>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걷는사람   
최근작 :<이별이 더 많이 적힌다>,<이것은 농담에 가깝습니다>,<종>등 총 241종
대표분야 :한국시 22위 (브랜드 지수 38,70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