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높은 학년 동화 38권. 어린이들을 위한 본격 공포 동화이다. 서연아 작가는 일찍이 여러 나라를 다니며 일을 하고 세계의 문화를 접했다. 작가의 배경은 곧 이야기의 배경과 연결되는데, ‘사물에 깃든 혼’이라는 우리에게 익숙한 정서에 목각 인형을 등장시키고 저주라는 장치를 걸어 서연아 작가만 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 안에서 무서우면서도 웃기는 병구네 가족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고뭉치 할아버지가 할머니의 소중한 적금으로 복권을 사 왔다. 할아버지 말고는 아무도 사지 않은 부동산 복권 이번에도 할아버지가 사고를 쳤다는 예상과는 달리, 이 복권은 덜컥 당첨이 되고 병구네는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하지만 그 집에서 보내는 첫날밤, 식구들에게 소소한 일들이 일어나는데, 이때부터 병구는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챈다. 병구네 식구들은 계속 그 집에서 살 수 있을 것인가? 그 집이 간직한 비밀은 무엇일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7월 19일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아이의 슬픔과 기쁨>,<사라지기 전에 단 하나의 이야기를>,<귀신 사는 집으로 이사 왔어요>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다. 지금은 호주 선샤인 코스트에 콕 박혀 글을 쓰면서 ‘내 안의 우주’를 돌리고 있다. 2016년 《브로커의 시간》으로 한국 안데르센상 아동문학 부문 대상을 받았고, 2021년 아르코문학창작기금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브로커의 시간》, 《야차, 비밀의 문을 열어라》, 《귀신 사는 집으로 이사 왔어요》가 있다.
최근작 :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의상 디자인을 전공하고 미국 뉴욕의 SVA(School of Visual Art)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두 아이와의 일상을 그림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주말에는 우리 강을 여행할래!》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금융》 《신기하고 특이하고 이상한 능력자》 《내가 바로 바이러스》 《귀신 사는 집으로 이사 왔어요》 《까불이 걸스》 등이 있습니다.

한겨레아이들   
최근작 :<심청전>,<이순신을 만든 사람들>,<마음은 언제나 네 편이야>등 총 148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5위 (브랜드 지수 124,022점), 전쟁/평화 이야기 5위 (브랜드 지수 7,748점), 국내창작동화 14위 (브랜드 지수 311,02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