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미스테리아」 18호. 2호의 가정 스릴러 특집, 9호의 소녀 미스터리 특집에 이어 「미스테리아」 18호는 '미스터리와 여성'이라는 큰 틀을 다시 한 번 탐색한다. 걸출한 여성 작가들과 여성 캐릭터들을 수없이 배출한 일본 미스터리로 눈을 돌렸다.

도쿄 전력 OL 사건의 컨텍스트, 기리노 나쓰오가 그려낸 (기존의 많은 픽션들과는) '다른' 여성들, '이야미스'(읽고 나면 왠지 기분이 나빠지는 미스터리, 인간 내면의 어두운 심리 묘사에 중점을 두고 범죄 및 사회 현상을 그려내는 작품을 가리키는 조어)라는 장르가 주목하는 여성들의 심리, 일본의 대표적인 남성 미스터리 작가 마쓰모토 세이초가 만들어낸 '사랑 받는' 악녀들과 더불어 편집부가 강력 추천하는 일본 미스터리 여성 작가들의 소사전을 마련했다.

영화감독이자 영화 평론가 정성일의 특별한 연재 'SESSION'에서는 넷플릭스의 드라마 [마인드헌터]를 두 번째로 살펴본다. 'NONFICTION' 코너에선 이주현 프로파일러가 방화범에 대한 분석을 소개하고, 정은지 작가의 'CULINARY'는 마이 셰발.페르 발뢰의 '마르틴 베크' 시리즈 중 <연기처럼 사라진 남자>를 다룬다.

엘릭시르   
최근작 :<[북토크] 서미애 컬렉션 북토크 10월 18일 (금) 오후 7시 30분, 알라딘 빌딩 1층>,<마치 박사의 네 아들>,<미스테리아 52호>등 총 262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4위 (브랜드 지수 489,472점), 일본소설 8위 (브랜드 지수 430,97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279,61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