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점] 서가 단면도
(0)

가족의 죽음에서 마주하게 되는 모든 문제들을 다룬 장례 가이드북이다. 가족과의 사별이 먼 장래의 일인 사람들에게 현명한 준비의 기회를 제공한다. 죽음이 생소한 젊은 세대가 미리 죽음에 관하여 공부하고 성숙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이재석 (회사원)
: “연로하신 부모님을 모시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꼭 권하고 싶다. 나는 해를 거듭할수록 기력이 약해지시는 부모님을 바라볼 때마다 솔직히 걱정이 앞서고 두려움을 느꼈다. 이 책은 이런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혹은 그 이전에라도 내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를 배울 수 있었다.”
최선주 (대학생)
: “나는 아직 죽음을 심각하게 생각해볼 나이가 아니며, 내 가족이 죽는다는 생각도 해보지 않았다. 하지만 차츰 죽음이 무엇인지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다. 이 책은 죽음을 추상적·관념적으로 포장하지 않고, 생활의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게 해 주었다. 일상적·실용적 관점에서 죽음에 대해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읽어보길 권한다.”

최근작 :<마지막 이별 연습>,<돈 안 드는 노후준비 7원칙>,<제3의 인생>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행복포럼 대표. 서울대 정치학과 졸업 후 1985~2004년 조선일보 기자로 활동했다. 1996년 7월부터 1년간 미국 시라큐스대 저널리즘스쿨 방문연구원으로 연수했으며 녹십자언론문화상(1999년) 등을 수상했다. 현재 우리 사회 발전을 위한 독립언론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저서로 <제3의 인생> <돈 안 드는 노후준비 7원칙> <마지막 이별 연습>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