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학로점] 서가 단면도
(0)

특허가 흔하게 회자되는 시대, 헌데 여전히 많은 기업인들이 특허를 어려워한다. 이 책은 매우 쉬운 용어와 내용으로 되어 있으면서도 흥미를 불러일으켜, 특허를 생소해 하는 일반 기업인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게다가 저자는 기업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과 필요시 알면 되는 지식으로 나누어 기술하고 있다. 흥미로운 소설처럼 읽힌다.

특히, 벤처기업에게 특허는 매우 중요하지만 정보 부족으로 변리사를 잘 고르고 활용하는 것부터 어려움을 느낀다. 이 책은 일반인이 알 수 없던 변리사 업계의 속성을 모두 알려줘 창업자가 변리사를 잘 고르고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고 있다.

특허출원부터 소송.심판.자문, 특허 투자.거래.라이선싱, 금융 등 특허에 관한 모든 것을 한 번만 읽으면 소설처럼 이해되도록 스토리 중심으로 쉽게 기술돼 있다. 저자는 특허 업무를 수행하며 투자유치 등 비즈니스 자문, 정부지원사업 심사, 엔젤투자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경험을 토대로 누구나 알기 쉽게 특허에 관한 모든 것을 설명해주고 있다.

오규환 (대한변리사회 회장)
: 특허가 흔하게 회자되는 시대이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인들이 특허를 어려워한다. 이 책은 매우 쉬운 용어와 내용으로 되어 있으면서도 흥미를 불러일으켜 특허를 생소해 하는 일반 기업인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게다가 저자는 기업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과 필요시 알면 될 지식으로 나누어 기술함으로써 독자의 편의를 도모하였다. 이 책을 통해 기업인들의 특허 이해도가 크게 올라가리라 확신한다.
박승훈 (힐라리스 이사회 의장)
: 벤처기업에게 특허는 매우 중요하지만 정보 부족으로 변리사를 잘 고르고 활용하는 것부터 어려움을 느낀다. 이 책은 일반인이 알 수 없던 변리사 업계의 속성을 모두 알려줘 창업자가 변리사를 잘 고르고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한다.
서재준 (티웨이브 대표)
: 이 책에서 해외출원을 놓칠 뻔한 창업자 에피소드의 주인공이다. 이것 저것 챙길 게 많은 창업자가 특허를 잘 이해하기는 어렵다. 그러나 이 책은 매우 쉽게 써져 창업자도 몇 시간만 투자하면 특허를 제대로 이해해고 변리사를 잘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한상훈 (IBK 캐피탈 팀장)
: 투자유치는 창업자의 영원한 숙제이자 고민이다. 저자는 투자회사 임원의 경험을 토대로 투자유치에 유용한 핵심 팁들을 알려준다. 부록에 담기에는 아까울 정도의 내용들로서 투자유치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SNS :https://blog.naver.com/elpma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