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주점] 서가 단면도
(0)

바람 그림책 60권. “치, 엄마 미워.” 어두운 밤, 공원에서 아기곰과 아기너구리와 아기염소가 투덜거린다. 엄마에게 야단맞고 집을 빠져나온 것이다. 잔소리 없는 곳은 우리들 세상! 잔뜩 들뜬 세 아이가 골목을 누비며 데굴데굴 구르고, 나뭇가지로 담벼락을 긁고, 벽보를 뜯으며 장난친다. 할아버지가 호통쳐도 그저 깔깔깔. 그런데 어디선가 자장가 소리가 들리자, 마음이 쓸쓸해지는데….

책 속에서 세 등장인물과 함께 실컷 장난을 즐긴 아이들은 뭔지 모를 커다란 해방감을 느낀다. 그것이 바로 책으로 하는 치유이다. 사회적 금기, 수많은 규율들을 하나, 하나 배우며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마음속에 억눌려있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풀어주는 것이다. 자신과 꼭 닮은 책 속 주인공을 만나고, 못해 보던 것을 실컷 즐기며 아이들의 마음은 한 뼘 더 자란다.

최근작 :<톰과 3시의 요정>,<꼬마 할머니의 비밀>,<진지한 씨와 유령 선생>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하코다테에서 태어나 도쿄여자대학교에서 일본 문학을 공부했습니다. 동화 작가로 활동하면서 특유의 풍자와 유머로 감동과 웃음을 주는 작품을 많이 썼습니다. 『꼬마 할머니의 비밀』, 『헨테코 숲으로 가자』로 로보노이시 유소년문학상을, 『11월의 문』으로 산케이아동출판문화상을, 『우리들의 모자』 로 빨간새문학상과 쇼가쿠칸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그 밖의 작품으로는 『엄마가 미운 밤』, 『내 머리가 길게 자란다면』, 『진지한 씨와 유령 선생』, 『호동이랑 호동이랑』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1962년, 일본 아이치 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린 책으로 <여우, 여우, 여우가 지나간다> <신기한 선물> <내 차> <폴> <사자개 사스케> <사토 사토루 유년 동화 선집 4> <연필 다로의 모험> <모모 마을의 선물>가 있습니다.
최근작 :<망량의 상자 세트 - 전2권> … 총 18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프랑스어와 일본어를 공부하고 출판 기획자 및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그 소문 들었어?〉, 〈아기 다람쥐의 크리스마스〉, 〈첫 번째 질문〉, 〈마르가리타의 모험〉 시리즈 외 다수가 있습니다.

천개의바람   
최근작 :<난 반항하는 게 아니야>,<그거면 돼!>,<망했다 몬스터를 잡아라!>등 총 324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101,049점), 외국창작동화 15위 (브랜드 지수 66,242점), 그림책 26위 (브랜드 지수 173,463점)
추천도서 :<첫 번째 질문>
아이부터 노인까지, 우리에겐 질문이 필요합니다. 책에 담긴 질문을 보면, 이런 질문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그 질문들이야말로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게 되지요. 신기한 일은 어떤 질문이 가장 와 닿는지 물으면 사람마다 모두 다른 것을 꼽는 것입니다. 이 책은 스스로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질문을 주고 싶은지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