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 시대, 비싼 배달료, 합성조미료 가득한 외식. 음식 사 먹기 겁나는 요즘, 집에서 요리해 먹는 것이 건강과 절약을 위해 최선이란 걸 알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다. 요리가 낯선 20대, 잠잘 시간도 부족한 30대, 가스불 앞에 서서 요리하기 힘들었던 40~50대. 그래서 요리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는 단 하나의 방법을 찾았다! 어느 집에나 있는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 하나면 오랜 시간 삶거나 볶아야 했던 고기 요리부터, 국과 찌개, 생선 요리, 밑반찬, 다이어트 음식, 디저트까지 만들 수 있다.
저자인 따뜻한 여사는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이자 두 아이의 엄마다. 요리를 좋아했던 그녀지만 집에서 일하랴, 살림하랴, 육아하랴……. 요리하는 게 부담스럽고 지쳐 가기 시작했다. 그러다 눈에 띈 전자레인지. 저자는 일과 육아, 살림을 병행하기 위해 최대한 본인이 편안해질 수 있는 효율적인 전자레인지 요리법을 찾았다. 그리고 그 노하우를 그녀의 첫 번째 책 《따뜻한 여사의 5분 컷 전자레인지 레시피 100》에 녹여 냈다.
<스티커 아트북 : 랜드마크> <스티커 아트북>은 스티커를 붙이면 하나의 작품이 완성되는 신개념 컬러링북입니다. 스티커 아트북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선물합니다. 스티커를 붙이는 동안에는 몰입을 하게 되어 무념무상의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나 걱정, 잡념 등이 사라집니다. 안티 스트레스 효과가 있죠. 그리고 작품을 하나씩 완성할 때마다 소박한 성취감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다 붙이고 나면 나름 뿌듯함을 느끼게 되죠. 스티커 아트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어른들도 어릴 때 스티커를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있어 스티커 아트북을 좋아합니다. 또한 거창한 도구도 필요 없고 휴대가 편해서 카페, 도서관, 집 등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즐길 수도 있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