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1969년, 아폴로 11호가 달 표면에 착륙했다. 오하이오주 출신의 과묵하고 결단력 강한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은 그 미지의 땅에 첫 발을 내딛고 전설이 되었다. 『퍼스트맨』은 달 착륙 50주년을 앞두고 한국에서 최초로 발간되는 닐 암스트롱의 유일한 공식 전기이다.

이 책을 통해 한 영웅의 인생이자 20세기 후반 미국의 역사, 그리고 우주 개발의 역사 등을 동시에 살펴볼 수 있다. 특히 끊임없이 제기되어온 달 착륙 음모설에 대한 닐 암스트롱의 대응 방식과 그가 버즈 올드린 대신 퍼스트맨에 선정된 이유 등이 상세히 공개된다.

첫문장
버즈 올드린은 닐 암스트롱과 함께 달에서의 임무를 마치고 지구로 돌아온 후 이렇게 말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천문학에 푹 빠진 사람과 역사서 애독자 모두 반드시 읽어야 할 책"
Tes (『 타임스』 교육 증보판 잡지)
: "정말 중요한 책이어서 모든 과학도서관에 비치해야 한다."
시카고 트리뷴
: "NASA의 우주비행사 닐 암스트롱을 흥미진진하고 섬세하게 그려낸 초상화!"
황정아 (한국천문연구원 책임연구원)
: "우리 자신이 마치 우주 개발의 최전선에 서 있는 듯한 흥분과 지금 이 순간 우주를 탐험하고 있는 듯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한다."
전병근 (북클럽 오리진 지식 큐레이터)
: 거인의 명암에 충실한 모범적 전기!
최준석 (전 조선일보 기자, 주간조선 편집장, 현 과학 칼럼니스트)
: 초등학교 3학년 때 텔레비전을 통해 인간이 달에 착륙하는 걸 보았다. 평생의 한 장면이라 잊지 못한다. 이제 다시 그를 전기를 통해 만났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10월 27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퍼스트맨>
소개 :항공우주산업과 과학기술의 역사 전문가로서 초창기 항공우주공학부터 NASA(미국항공우주국)의 역사를 연구했고, 달 착륙과 우주왕복선 계획 등의 항공우주 분야에 관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십여 권의 저서와 수많은 논문들을 발표했다.
그 중 이 책 『퍼스트맨』은 닐 암스트롱의 공식 전기로 유일하게 인정 받은 책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이 책을 원작으로 동명영화를 만들어 국내에서도 2018년 10월에 개봉했다.
최근작 :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사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미술사를 공부했다. 〈조선일보〉 기자, 월간지 《톱클래스》 편집장을 지냈으며 현재는 바른번역 소속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애프터 라이프》, 《상처받은 관계에서 회복하고 있습니다》, 《세계사를 바꾼 16가지 꽃 이야기》, 《혼자 보는 미술관》, 《매일매일 모네처럼》, 《퍼스트맨》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