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게리 토마스는 오랜 세월 부부 상담을 하며 상처받고 깨어지며, 이혼으로 끝나는 부부들을 만났다. 무엇보다 결혼하기 전 배우자를 선택할 때부터 제대로 만나는 게 중요하다는 것을 절감했기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그리스도인의 아름다운 만남을 위해 이 책을 썼다.

저자는 연애와 결혼에 대해 돌려서 말하지 않는다. 오랜 부부 상담의 경험에서 얻은 직접적인 예화와 심리적, 신경학적 연구 결과로부터 얻은 통찰을 바탕으로 연애와 결혼에 관해 실제적이면서도 구체적으로 이야기한다.

리자 앤더슨 (<포커스 온 더 패밀리> 청년부 책임자, <The Boundless Show> 진행자)
: 독신이여, 주목하라! 게리는 결혼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다. 결혼을 꿈꾸는 사람은 그의 절실한 도움을 통해 당당히 그 자리에 이를 수 있다.
에드 영 (펠로십교회 담임목사, 「고품격 크리스천」 저자)
: 현재 데이트 중이거나 약혼한 사람들, 또는 앞으로 그럴 마음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많은 사람이 내 친구 게리 토마스를 성공적 결혼생활의 전문가로 꼽는다. 바로 그 주제의 핵심을 파헤친 책이다.
짐 데일리 (Focus on the Family 대표)
: 21세기의 청춘 남녀들에게 결혼에 이르는 길은 험로일 때가 많다. 게리 토마스는 그들을 지도한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다. 이 책은 결혼을 꿈꾸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레스 패럿 (《결혼: 남편과 아내 이렇게 사랑하라》 저자)
: 게리 토마스는 운명적인 반쪽을 찾는다는 신화를 벗기고 동반자 같은 짝을 고르게 해준다. 그 짝은 신실한 사랑으로 ‘자기 목숨을 버릴’ 사람이다. 배우자를 찾는 일에 지혜롭게 임하려면 누구나 읽어야 할 성경적인 책이다.
린다 딜로우 (「준비된 결혼, 준비된 배우자」의 저자)
: 나의 독신 시절에는 이 책이 없었던 게 아쉽다. 당신에게 결혼의 이유를 묻는 책이다. 생각하게 만드는 질문들과 무릎을 탁 치게 하는 교훈이 가득하다. 결혼을 생각하는 모든 이들의 필독서로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미셸 앤서니 (도서출판 데이비드 C 쿡의 가정사역 기획자,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자녀교육》, Dreaming of More for the Next Generation 저자)
: 성경적 결혼관을 더없이 진솔하게 담아낸 책이다. 세상은 무턱대고 결혼의 대상에만 집착하지만 로맨틱한 관계를 심리적, 정서적, 신체적, 영적 관점에서 종합적으로 조망한 이 책은 독자들에게 결혼의 이유를 이해하는 기틀을 다져 준다. 누구나 혼인 서약을 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책이다.
테드 커닝햄 (Young and in Love 와 Trophy Child 저자)
: 우리 문화는 궁합과 호감에 집착한다. 그러나 관계의 형성에서는 항상 성품이 호감을 이긴다. 멋진 결혼생활은 궁합의 산물이 아니라 성품의 산물이다. 이런 결혼관을 담대히 제시해 준 게리 토마스에게 감사한다. 결혼을 생각 중이거나 미루고 있거나 시도하려는 모든 사람의 기본 점검서다. 결혼이 두렵거든 이 책을 읽고 용기를 얻어라. 결혼에 준비되어 있지 못하다면 이 책을 읽고 준비하라.
조이 에거리치 (<Love and Respect> 대표)
: 성경적이고 논리적인 그의 조언에는 아버지의 심정과 지혜가 담겨 있다. 미혼들에게는 결혼에 대한 흔한 질문들에 답해 주고 기성세대에게는 멘토 역할의 길잡이가 되어 주는 책이다. 이런 자원을 만들어 낸 게리에게 감사한다. 이제 나는 내 일을 그만두어도 될 것 같다!
제니 앨런 (『Anything』 저자, ‘If: Gathering’ 창립자)
: 뭔가가 망가졌다. 사방에서 결혼이 무너지고 있다. 게리 토마스가 그 뿌리를 정확히 짚어낸다. 게리가 그려 내는 지도를 통해 당신은 연애 감정의 도취를 넘어 데이트와 결혼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볼 수 있다.
린제이 노블스 (파워블로거, www.lindseynobles.com)
: 게리 토마스는 독신들을 방해하는 흔한 신화들을 명쾌하고 성경적이며 시의성 있게 벗겨 낸다. ‘운명적인 반쪽’을 찾고자 ‘그 사람’을 기다리는 일이 오류임을 보여 준다. 결혼의 이유를 탐색하는 이 책 덕분에 독신들은 결혼의 대상을 더 지혜롭게 고를 수 있다.
에스터 플리스 (문화 커뮤니케이터, 새천년 세대 전문가, 전 <포커스 온 더 패밀리> 새천년 세대 담당자)
: “나는 왜 결혼해야 하는가?” 게리 토마스의 도움으로 이 세대는 그리스도를 영화롭게 하는 결혼의 이유에 도달할 수 있다. 독신들은 데이트라는 험한 바다를 어떻게 항해할 것이며 배우자를 찾는 일을 어떻게 거룩한 추구로 만들 것인가? 거기에 답해 주는 대망의 책이다.

최근작 :<일상영성>,<행복한 결혼학교>,<영성에도 색깔이 있다> … 총 1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침마다 새로우니>,<묵상하는 삶> … 총 520종 (모두보기)
소개 :《팀 켈러의 용서를 배우다》, 《C. S. 루이스의 문장들》, 《예수의 길》, 《하나님의 임재 연습》, 《팀 켈러의 탕부 하나님》 등 다수의 책을 번역한 전문번역가다.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골든게이트침례신학교에서 교육학(M.A.)을, 트리니티복음주의신학교에서 상담학(M.A.)을 전공했다.

도서출판CUP(씨유피)   
최근작 :<일상영성>,<명쾌한 해설과 그림이 있는 천로역정>,<돈 걱정 없는 인생>등 총 8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32위 (브랜드 지수 107,42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