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밀실살인게임> 작가 우타노 쇼고가 생생하게 그려내는 인터넷 시대의 범죄와 세태. 보도 와이드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 '내일 없는 폭주'에서 소개하는 젊은이들의 무분별한 행동은 실은 하청 제작사에서 일하는 유능한 돌격 디렉터의 연출이었다. 한편 내성적이고 어두운 성격의 외톨이 미용사는 우연히 저지른 살인 후 점차 살인귀로 변모한다.

범행이 발각된 후 당시의 심정을 털어놓은 혼자만의 트위터 계정이 주목받으면서 살인범은 sns스타로 떠오르지만 도주하며 살인을 계속하고, 조작 전문 디렉터는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의 모든 행적을 추적해 그와 접촉하려 한다. 정직에도 불구하고 특종으로 만회를 노리며 경찰의 뒤를 캐고 연쇄 살인범과의 만남을 영상에 담으려는 디렉터.

한국어판 서문

모든 것은 몰지각한 젊은이들의 폭주에서 시작했는가
아니면 고독한 청년이 도시의 사냥꾼으로 변해서인가
아니, 그전부터 불씨는 이미 존재했다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모습을 드러낸 침묵의 살인자
야욕에 사로잡힌 남자는 소리친다, “죽어! 죽어! 다 죽어버려!”
※ 이것은 연출의 범주입니다

참고 문헌

첫문장
"니나! 니나!"

: 우타노 쇼고는 자신의 작품에 다양한 색깔을 입히려고 노력하는 작가로, 이번에도 새로운 색깔을 입히는 데 성공했다. SNS를 통한 실감나는 캐릭터 묘사는 현대 사회의 한 단면을 극명하게 보여준다.

수상 :2010년 일본 본격미스터리대상, 2004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2004년 일본 본격미스터리대상
최근작 :<밀실살인게임 2.0>,<밀실살인게임>,<밀실살인게임 마니악스> … 총 10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6종 (모두보기)
소개 :

우타노 쇼고 (지은이)의 말
한국 독자 여러분, 처음 인사드립니다. 저는 주로 ‘본격 미스터리’라고 일컫는 수수께끼를 논리적으로 풀어내는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만, 이번에는 수수께끼 풀이보다 현란한 이야기 흐름과 구성을 중시한 서스펜스가 강한 작품을 써 보고자 했습니다. 『디렉터스 컷』은 내용에서 서스펜스가 느껴질 뿐만 아니라 전개와 결말도 확실히 정하지 않은 채 쓰기 시작해 그저 펜의 흐름에 따라 묵묵히 이야기를 진행해 간, 창작 과정까지 실로 스릴이 넘쳤던 작품입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모쪼록 이야기의 흐름에 몸을 맡긴 채 마지막까지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연승 (옮긴이)의 말
팔로워 0명의 트위터 계정에서만 울분을 푸는 사회적 아웃사이더에서 점점 살인광으로 변해 가는 범인의 캐릭터 묘사는 압권이다. 거기에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스타로 떠오르는 살인범의 모습은 바로 지금의 세태를 그려 현실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최근작 :<100년 무릎>,<재봉틀로 쉽게 만드는 80 의상 패턴 대백과 (완전판)>,<타로 델 토로>등 총 733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1위 (브랜드 지수 331,177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위 (브랜드 지수 222,141점), 제과제빵 4위 (브랜드 지수 42,23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