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만화가 수신지가 2015년 올레 마켓에서 6개월간 연재했던 동명의 웹툰을 책으로 엮었다. 모두 25화에 걸쳐 <거리 이야기>를 풀어낸 이 작품은 4만 5천여 명이 감상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었다. 작가의 미대 시절이 고스란히 반영된 작품인 '스트리트 페인터'는 회화과 4학년인 <아랑>이 거리의 화가로 나선 생활 밀착형 그래픽노블이다.

졸업을 앞둔 아랑은 그림을 계속 그리면서 돈도 벌고 싶다는 현실적인 고민에 빠진다. 4년 내내 했었던 미술학원 아르바이트는 지겹고, 벽화 일은 생각만 해도 몸이 떨릴 정도로 힘들다. <전공을 살리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일, 활기차게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아침 일찍 일어나지 않아도 되는> 일은 없을까? 그러던 중 학과 게시판 앞에 붙은 <거리의 화가> 모집 공고를 보게 된다.

구청이 공고한 이 행사는 주민이나 관광객이 자주 모이는 문화 거리에서 캐리커처나 초상화를 그리는 일로, 호기심 삼아 지원을 했던 아랑은 드디어 거리로 나서게 된다. 하지만 녹록치 않은 새로운 삶이 그녀를 기다리고, 거리에서 만난 다른 동료 화가들과는 거리감이 느껴진다. 과연, 아랑은 <스트리트 파이터>처럼 하나하나 격투의 단계를 올라가며 <스트리트 페인터>로 등극할 수 있을지.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 덕분에 울고 웃는 아랑, 과연 그녀가 어떻게 살아남을지는 맨 끝장을 보기 전까지 절대로 알 수가 없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최근작 :<반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4>,<반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 3>,<[큰글자도서] 여행의 장면>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서양화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으며, 글과 그림으로 만들 수 있는 이야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만화책 《3그램》, 《스트리트 페인터》, 《며느라기》, 《곤 1, 2》, 《반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1, 2》를 펴냈으며, 여러 그림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며느라기》로 ‘2017 오늘의 우리만화’에 선정되었고, 한국만화가협회장상(2017), 올해의 성평등문화상 부문 청강문화상(2018), 2018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작가 인스타그램 @sooshin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