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저자가 픽사에서 스토리텔러로, 그리고 수많은 기업의 비즈니스 컨설턴트로 활동하면서 깨달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 법칙을 후크, 변화, 교감, 진심, 구조, 영웅, 조연, 혁신, 영감 등 9가지 키워드로 정리했다. 이 책은 마케팅, 브랜딩, 세일즈, 기획, 프레젠테이션, 리더십 등 모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탁월한 스토리텔러가 되는 핵심 비법을 아낌없이 알려준다.

매력적인 스토리는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고, 공감을 사고, 가슴을 뛰게 하고, 궁극적으로는 삶을 변화시키는 마법 같은 힘을 지니고 있다. 애플, 디즈니, 나이키, 스타벅스, 코카콜라 등 유명 글로벌 기업에서는 이미 수년 전, 길게는 수십 년 전부터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을 깨닫고 브랜딩이나 마케팅에 스토리텔링을 활용해오고 있다.

성공적인 스토리텔링 전략을 세우려면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검증된 전문 기술이 필요하다.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20년 동안 일하며 '토이 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라따뚜이', '몬스터주식회사'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낸 스토리 장인 매튜 룬을 수많은 기업이 찾는 이유다.

들어가며

1장 후크: 8초 안에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으려면
2장 변화: 변화는 고객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3장 교감: 당신의 고객은 어떤 사람인가
4장 진심: 부족한 모습을 숨기지 말자
5장 구조: 모든 스토리는 시작-중간-끝이 있다
6장 영웅: 우리는 어떤 영웅에게 푹 빠지는가
7장 조연: 주인공인 고객을 어떻게 도울 것인가
8장 혁신: 일터의 문화가 창의력을 결정한다
9장 영감: 스토리텔러를 위한 창조적 글쓰기

에필로그
감사의 말

김도영 (브랜드 기획자/《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기획자의 독서》 저자)
: 지난 이야기를 멋지게 설명하는 것은 비교적 쉬운 일이지만 새로운 이야기를 멋지게 창조해내는 것은 차원이 다른 문제다. 픽사는 늘 이 문제를 마법처럼 풀어낸다. 『픽사 스토리텔링』은 그 마법의 과정을 하나하나 소개하는 친절한 안내서다. 스토리를 사랑하고 스토리의 힘을 믿는 모든 이에게 적극 권한다.
: 한 편의 롱 테이크 영화를 본 기분. 관객이 된 나는 픽사의 스토리텔러였다가, 승부수를 던지는 리더였다가, 서사 충만한 영웅이었다가, 이내 ‘나’라는 캐릭터의 분석가가 되었다. 자, 이제 당신 차례다.
이승희 (브랜드 마케터, 『일놀놀일』, 『별게 다 영감』 저자)
: 마케터라면 누구나 좋은 스토리텔러가 되는 것을 꿈꾼다. 자신의 생각을 상대에게 위화감 없이 설득시키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이 이 책 안에 담겨 있다. 픽사에서 20년 간 근무한 스토리 작가가 쓴 책답게 첫 장을 펼치자마자 단숨에 끝까지 읽어버렸다. 뛰어난 커뮤니케이터가 되고 싶다면 안 읽을 이유가 전혀 없다. 당장 이 책을 집어 드시길!
: 저자는 픽사의 경험을 토대로 오래 기억에 남을 스토리텔링 방법을 공유한다. 브랜딩도 결국 좋은 스토리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에 브랜드 관점에서 많은 인사이트를 준다. 특히 성공담보다 솔직한 실패담이 스토리의 핵심이라고 말한 부분이 인상적인데, 브랜드의 진정성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게 해준다.
윤진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마케터)
: 영화 《업》을 볼 때마다 왜 매번 눈물이 쏟아지는지 궁금했는데 이 책을 보고 궁금증이 해소되었다. 스토리는 마음을 움직이는 가장 치명적인 전략이다. 브랜드 마케팅을 하는 모든 이에게 픽사의 마법과 같은 스토리텔링이 훌륭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허브 코헨 (《협상의 법칙》의 저자)
: 스토리텔링의 힘으로 기업 브랜드나 비즈니스 능력을 강화하고 싶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필독서다.
: 이 책은 비즈니스 스토리텔링에 필요한 인사이트와 전문 기술이 가득한 황금 광맥이다. 매튜 룬은 픽사의 지하 동굴 깊숙한 곳에서 오랫동안 갈고 다듬은 귀중한 스토리텔링 기술을 아낌없이 들려준다.
제임스 칸즈 (아디다스 전략 부사장)
: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스토리텔러가 되고 싶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라. 탁월하고 간결하고 재미있다. 이 책을 통해 소비자, 고객, 독자와 더 깊이 교감하는 법을 배우라. 매우 지적이면서도 순수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에릭 리드케 (전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이사)
: 매튜 룬은 당신이 비즈니스 세계에서 탁월한 스토리텔러가 될 수 있도록 임팩트 넘치는 스토리를 어떻게 만드는지 그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에밀리 딘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 감독)
: 매튜 룬은 타고난 스토리텔러이자 멘토다. 넘치는 열정과 추진력,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가지고 스토리텔링을 가르친다. 그는 자타공인 진정한 스토리 장인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22년 2월 8일자
 - 세계일보 2022년 2월 26일자

최근작 :<픽사 스토리텔링>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슬슬 거닐다>,<토닥토닥, 숲길> … 총 119종 (모두보기)
SNS ://www.facebook.com/didibydidi
소개 :주중에는 주로 번역을 하고 주말에는 여행을 다닌다. 파주 번역가 작업실 ‘번역인’에서 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저서는 『토닥토닥, 숲길』, 『슬슬 거닐다』가 있고, 번역서는 『픽사 스토리텔링』, 『1일 1쓰레기 1제로』,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더 터치』, 『의미 수업』, 『빌 브라이슨의 발칙한 영국 산책 2』, 『인생 전환 프로젝트』, 『익스트림 팀』 외 수십 권이 있다.

현대지성   
최근작 :<60세의 마인드셋>,<지킬박사와 하이드 씨>,<크리에이티브 웨이>등 총 181종
대표분야 :고전 10위 (브랜드 지수 329,387점)
추천도서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곰돌이 푸'는 디즈니가 만든 캐릭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곰돌이 푸는 알란 알렉산더 밀른이 1926년 집필한 동화 <Winnie the Pooh> 의 주인공입니다. 당시 영국에서 이 동화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고, 훗날 디즈니에서 이 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든 것입니다.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은 원작 동화의 사랑스러운 컬러 일러스트를 독점 수록한 책으로 곰돌이 푸, 피글렛, 티거 등 캐릭터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푸와 친구들이 펼치는 원작 에피소드 20편이 독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