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992년에 출판된 앤 카슨의 첫 시집. 노벨문학상 후보로 거론될 만큼 선구적인 작품들을 보여주는 앤 카슨의 출발점이자 그의 문학세계를 집약한 책이다. 무언가 중요한 것이 잘려나가버린 듯한 언어의 그루터기들, 하지만 그루터기로 남음으로써만 모종의 진실에 더 다가갈 수 있다고 말하는 작은 벽돌들이다. 카슨이 이 45개의 벽돌을 쌓으며 만들어내는 것은 견고하고 완전한 벽돌집이 아니라 그 벽돌들 사이의 틈과 균열이다. 그리고 그 결핍된 틈 사이로 예리하고 명석한 빛이 비집고 들어와 늘 어딘가에 도달한다.

아이리스 덩클 (시인, 에세이스트)
: 『짧은 이야기들』에 실린 시들은 기록된 역사를 다시 증언하면서, 새로운 진실을 찾기 위해 기록 사이의 균열을 들여다보도록 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21년 9월 30일자 '새책'

최근작 :<에로스, 달콤씁쓸한>,<남편의 아름다움>,<빨강의 자서전> … 총 13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하얀 사슴 연못>,<하얀 사슴 연못>,<초자연적 3D 프린팅>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종교학과와 철학과를 졸업했고 동국대학교 대학원 인도철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2013년 『문학동네』 신인상으로 등단해 시인이자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시집으로 『하얀 사슴 연못』 『초자연적 3D 프린팅』 『세상의 모든 최대화』, 옮긴 책으로 『짧은 이야기들』 『유리, 아이러니 그리고 신』 『패터슨』 『모비 딕』 『바닷가에서』 『폭풍의 언덕』 『위대한 개츠비』 등이 있다. 김수영문학상, 현대문학상, 김현문학패 등을 수상했다.

난다   
최근작 :<뾰>,<탁구를 읽자>,<엄마 껴안기 대회>등 총 193종
대표분야 :에세이 14위 (브랜드 지수 545,013점), 한국시 19위 (브랜드 지수 58,795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24위 (브랜드 지수 115,0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