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예전에 신동이라 칭송받던 용사 시온은 마왕을 쓰러트리고 세상을 구했지만, 『마왕의 저주』 때문에 왕도에서 쫓겨나고 변경에서 은둔생활을 할 수밖에 없게 된다. 세상을 구했지만 세상에게 미움받는 소년은, 어느 날부터 네 명의 메이드 누나와 같이 살게 되는데...

프롤로그
제1장 전직 용사는 혼자서 잘 수 없다
제2장 전직 용사는 실력이 녹슬었다
제3장 전직 용사는 외출을 좋아한다
제4장 전직 용사는 옛 동료와 만난다
에필로그

최근작 :<퇴근길, 독신 미인 상사에게 부탁받아서 1>,<살짝 연상이어도 여자친구로 삼아주시겠어요? 6>,<살짝 연상이어도 여자친구로 삼아주시겠어요? 5>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같은 부 소속의 좋아하는 미인 선배에게 무슨 말을 들으면 기쁠까 생각했을 때 떠오른 게 이 제목이었습니다. 호의를 품은 걸 들키고, 약간 놀림당하고, 그러면서도 ‘사귀어 볼래?’라는 말을 듣고 싶어요. 그런 깊은 업이 담긴 작품입니다아…….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요즘 1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하루하루를 소중하게 보내고 싶습니다.
최근작 : … 총 54종 (모두보기)

용사였던 소년×네 명의 돌보기 좋아하는 누나들에 의한 러브러브 동거생활!

예전에 신동이라 칭송받던 용사 시온은 마왕을 쓰러트리고 세상을 구했지만, 『마왕의 저주』 때문에 왕도에서 쫓겨나고 변경에서 은둔생활을 할 수밖에 없게 된다. 세상을 구했지만 세상에게 미움받는 소년은, 어느 날부터 네 명의 메이드 누나와 같이 살게 된다. 싸우면 무적인 시온이지만 연상 메이드들의 놀림을 받는 날들이 계속된다. “왜 내 침대에서 자고 있는 거야?!” “왜냐고 하셔도, 제가 같이 자는 당번이기에.” “뭐야, 시 님 너무 귀여워!” “……너희들, 자꾸 날 가지고 놀지 말란 말이야.” 너무 강해서 박해받은 신동 용사와 조금 독특한 메이드들. 변경에서 조용히 사는 최강 소년과 누나들의 러브러브 동거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