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점] 서가 단면도
(0)

한 번 크게 벌어보자. 이 단순한 생각에서 시작된 중독과 인생의 나락을 저자는 숨김 없이 이야기 한다.
저자는 주식으로 28억을 벌었다. 주식이 도박처럼 중독이 되어 전재산을 다 날리고 양가 부모 돈도 날리고 10억이나 되는 빚을 지게 되었다. 그래도 중독을 끊을 수 없었다.

가족에게 매맞고 버림받고, 노숙자가 되고 정신병원에 감금되었다. 하지만 신앙을 갖게 되고, 인생의 계단을 밟아 올라갔다. 결국 모든 중독을 끊고, 인생이 뒤집혀 전국 1위의 스타 강사가 되고 대학교수가 되었다.

중독자의 심리, 사채, 자살 시도, 노숙 문화, 인권이 유린된 폐쇄 정신병원 생활 등 다소 충격적인 고백도 포함되어 있는 이 책에선 방황과 고통 중에 깨닫게 된 인생의 진정한 의미와, 가진 것 없이도 일어날 수 있게한 원동력을 이야기한다. 투기가 아닌 인생의 진정한 기회를 잡는 방법을 전한다.

최근작 :<신화와 민담과 성경으로 읽는 현대인의 우상 중독>,<대학교수가 된 노숙자>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투자로 몫돈을 벌 수 있다면, 거절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그러나 저자의 경험담을 통해,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위험한 도박인지를 깨닫게 된다. 한탕주의가 가져온 중독과 몰락을 여실히 보여주는 그의 이야기에서, 그리고 다시 일어나 인생의 의미를 찾는 과정 속에서 우리도 진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그의 이야기를 들으며 우리는 ‘일확천금’보다 더 중대한 고민을 하게 된다. 어떻게 하면 사람은 진정한 성공을 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그 지독한 중독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 또한 신앙과 축복과 재정이 과연 어떤 관계가 있나도 좀 더 솔직하게 생각하게 된다.
또한 그가 비트코인과 그 다음을 걱정하는 아주 현실적인 이유도 함께 들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