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쫑긋쫑긋 양쪽 귀가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인싸 토끼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고 있는 하얀 사모예드의 영상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유튜브 구독자 60만 명이 사랑하는 힐링 댕댕이, 우유! <모카우유, 사랑해>는 유튜브 채널 'mochamilk(모카밀크)'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유와 모카의 일상을 소개한다.

순진무구한 얼굴로 뾰족했던 마음을 사르르 녹이고 행복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우유와 강아지 나이로 반백 살인 것이 믿기지 않는 츤데레 동안요정 모카가 보여주는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사진과 글로 담은 포토 힐링 에세이다.

유튜브에 공개되지 않았던 모카와 우유의 뽀송뽀송한 솜털 같은 아기 시절 사진을 비롯해, 넓디넓은 캐나다의 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강아지-프렌들리한 반려견 문화까지 확인할 수 있다. 모카오빠와 우유언니, 시온이와 갓 태어난 막내 온유까지 사람 넷, 강아지 둘이 함께하는 온 가족의 따뜻한 일상, 모카우유에 대한 모든 것이 담긴 Q&A까지 소소하지만 하나하나 소중한 순간들을 빼곡히 담았다.

첫문장
2011년 10월 22일에 태어난 모카는 2012년 1월 1일, 새해 첫날 선물처럼 우리에게 찾아왔다.

최근작 :<모카우유, 사랑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태어날 때부터 강아지를 좋아했던 모태 애견인. 평소엔 무뚝뚝하지만 모카우유에게만큼은 다정다감한 다중이.
모카우유의 산책과 배변 후 뒤처리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작 :<모카우유, 사랑해>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개는 시끄럽게 짖고 사람을 무는 무서운 존재라고 반평생 생각하고 살았던 사람.
모카와 우유를 만나고 생각이 180도 바뀌어, 지금은 안타까운 유기견 이야기만 들어도 눈물을 줄줄 흘리는 후천적 애견인으로 거듭났다. 이제는 말 그대로 모카와 우유의 엄마.

엔트리(메가스터디북스)   
최근작 :<나만 나쁜 엄마인가봐>,<모카우유, 사랑해>,<살면서 외국어 하나쯤은 하고 싶다>등 총 14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19위 (브랜드 지수 4,944점), 정리/심플라이프 26위 (브랜드 지수 1,85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40위 (브랜드 지수 2,90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