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얀 드로스트는 우리들이 무기력해지지 않고 ‘진짜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 우리 안에 잠재되어 있는 철학적 질문들을 던지고 답을 구하는 연습을 멈추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아리스토텔레스, 에피쿠로스, 스피노자, 사르트르 등 여러 철학가들이 자신들의 삶 속에서 찾은 철학은 무엇이었고 또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철학적 질문들에 대한 해답을 찾았는지를 들려준다.

“철학은 학문이 아니라 삶의 방식이다.” 얀 드로스트는 의미 있는 삶, 생기 넘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무엇이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지’, ‘무엇이 우리를 더 겸손하게 만들고, 또 덜 행복하게 만드는지’를 알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이 책은 일상 속에서 성찰하는 삶의 중요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고 있다.

첫문장
그리스의 철학자 에피쿠로스는 무언가를 두려워할 때 그에 대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 ‘얀 드로스트, 네덜란드의 알랭 드 보통이 나타났다!’
: ‘생각에 기대어 철학하기’는 참신합니다. 얀 드로스트의 책은 삶의 치료제로 충분합니다.
더 텔레그라프
: 고대 철학자로부터 근대 철학자까지 아우르며 희망을 이야기하는 책. 얀 드로스트는 자신의 예리한 관점으로 사회에 철학적 사고를 널리 전하고자 합니다.
NRC 한델스블라트 (네덜란드 신문)
: 얀 드로스트는 분명하고 정제된 문체로 좀 더 나은 사실적인 결과에 도달하기 위해 사랑에 기반한 사고를 펼칩니다.

최근작 :<생각에 기대어 철학하기>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