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성인기와 중년기에 불가피하게 맞닥뜨리는 문제들을 소개하면서 철학이 개인의 성공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보여준다. 아리스토텔레스와 쇼펜하우어, 존 스튜어트 밀에서 버지니아 울프, 시몬 드 보부아르에 이르기까지,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디어와 놀라운 통찰, 실용적 조언 등이 담겨 있다.

바라지 않는 삶, 잃어버린 가능성, 지나간 젊음의 향수, 이런 것들과 얼마나 화해할 수 있는가? 저자는 성인기와 중년기에 불가피하게 맞닥뜨리는 문제들을 소개하며 철학이 당신의 성공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보여준다.

우리는 이 책을 통해 상실이 왜 긍정적일 수 있는지, 선택권들이 어떻게 과대평가되는지, 실수하더라도 기뻐해야 할 때가 언제인지를 배울 것이다. 또한 피할 수 없는 죽음에 대해서도 철학적인 위안을 얻게 될 것이다. 나아가 현재에 사는 것이 어떤 의미이고, 그것이 당신의 중년의 위기를 어떻게 해결해 줄 수 있으며, 명상이 왜 도움이 되는지도 깨달을 것이다.

프롤로그
- 나는 중년의 위기에 맞닥뜨렸다

1장_ ‘중년의 위기’에 대한 간략한 역사
2장_ “열심히 살았는데 이게 다야?”
3장_ 내가 놓쳐 버린 것들
4장_ 지난날에 대한 후회
5장_ 죽음의 공포
6장_ 지금 이 순간을 살다

에필로그
- 남은 시간을 어떻게 살 것인가

: 수수한 매력과 엉뚱한 유머로 가득한 『어떡하죠, 마흔입니다』는 이른바 ‘탁월한 삶의 기술’의 풍부한 철학적 원천이다. 중년에 느닷없이 달려들어 우리를 어리둥절케 하는 공허함과 후회의 감정을 녹이는 성찰적 방법들이 이 책에 담겨 있다. 가슴 따뜻한 지혜가 담긴 작품.
조슈아 페리스 (<호모 오피스쿠스의 최후> 작가)
: 일곱 살 이후 중년의 위기로 고통받아 온 내가 유익함과 위안을 모두 갖춘 키어런 세티야의 『어떡하죠, 마흔입니다』를 발견했다. 이 책이 비록 허리 치수를 줄이거나 죽음을 피하게 하지는 못하더라도, 믿을 수 있는 배우자나 애완동물처럼 공허로 향하는 길의 아주 따뜻한 안내자임을 입증한다. 내게 그랬듯, 이 책은 당신에게도 마흔두 살이 되는 것의 가치를 깨닫게 해 줄 것이다.
리처드 모런 (하버드대학교 교수)
: 매력적이고 감화적인 이 책을 통해 키어런 세티야는 우리가 무엇을 위해 사는지, 우리 각자가 가진 하나의 삶에서 후회란 어떤 의미인지, 그 모두의 마지막을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점들을 탐구한다. 그의 여정은 문학적이면서도 심오하며 철학적으로 엄정한 저술로 진행된다.
제니퍼 마이클 헥트 (시인, 역사학자)
: 철학을 중년의 위기에 품위 있게 적용한 키어런 세티야의 신작이다. 이 주제에 대해 어떤 선입견을 갖고 있든, 당신은 이 책에서 마음의 평화를 얻는 데 중요한 전략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절박함과 재치가 엿보이는 이 책에는 철학과 개인사, 실용적 지혜가 절묘하게 배합되어 있다. 강력히 추천하는 작품!

최근작 :<라이프 이즈 하드>,<어떡하죠, 마흔입니다>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대학생과 리더십>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 중앙대학교 문과대학 졸업
• 경제, 경영서 및 자기계발서 전문번역가

글을 사랑하고 글을 통해 사회적 지성에 기여하겠다는 생각으로, 1998년부터 출판번역업에 종사하며 50여 권의 번역서를 출간했다.
대표 역서로는 『고기는 절반만 먹겠습니다』, 『워터』, 『서번트 리더십』, 『가치투자, 주식황제 존 네프처럼 하라』, 『미친 듯이 심플』, 『NEW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실행에 집중하라』, 『자본주의는 어떻게 우리를 구할 것인가』 등이 있다.

와이즈베리   
최근작 :<호모 엑스 마키나>,<수학이 좋아지는 스탠퍼드 마인드셋>,<핸드오버>등 총 74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8위 (브랜드 지수 136,491점), 경영전략/혁신 16위 (브랜드 지수 33,20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