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분당서현점] 서가 단면도
(0)

일러스트레이터 손정민의 그림과 글을 담은 책이다. 특유의 아름다운 선과 색상으로 유명한 손정민은 국내외 인기 브랜드와 패션 잡지와의 협업으로 이름을 알렸다. 패션 디자인을 전공하고 또 뉴욕에서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활동했던 경력답게 손정민의 그림은 세련되고 우아하다. 무엇보다 유행을 좇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히 다진 작가로 평가받는다. 아크릴 물감이나 오일 파스텔로 부드럽게 그려 낸 손정민만의 그림은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상의 숨겨진 순간과 우연히 마주친 누군가의 표정도 손정민의 손끝에서는 감정이 깃든 새로운 이미지로 탄생한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지금까지의 작업을 한번 정리해 보자는 마음에서 시작했던 <식물 그리고 사람>은 작가가 아끼는 주변 사람들과 평소 만나고 싶었던 궁금한 사람들에 대한 책이다. 그리고 그들과 닮았거나 혹은 연상이 되는 식물들을 같이 그린 인터뷰 책이자 식물 화집이기도 하다.

책 속에 소개된 58팀의 인물들은 좋은 취향을 가졌거나 착하고 고운 마음씨를 지녔거나 작가가 가장 힘든 시기에 선뜻 어깨를 내어 준 소중한 사람들이다.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읽는 사람들에게 커다란 공감을 일으킨다. 우리 주변 친구와 별반 다르지 않는 그들의 이야기에 푸하하 웃거나 왠지 코끝이 찡해진다. 모든 사람과 식물의 그림은 붓과 펜 그리고 연필을 사용해 손으로 직접 그렸다. 일일이 손으로 작업해 색이 자연스럽게 번지거나 뭉치는 손정민의 그림은 작가가 꾸밈없이 쓴 글처럼 섬세하고 따뜻하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4월 6일자 '한장면'

최근작 :<Art Posters Now Tenderness by Son Jungmin (표지 2종 중 랜덤)>,<식물 그리고 사람>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