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게임 기획 원론을 게임 실무와 가장 가깝게 적용한 쉽고 알차고 친절한 책이다. 피처폰을 시작으로 PC, 콘솔, AR, VR, 스마트폰, 보드게임 등 다수의 플랫폼에서 여러 장르를 개발한 20년차 현업 게임 기획자가 게임의 트렌드는 변하더라도 변하지 않는 게임 기획의 코어를 제대로 정리했다.

이 책은 게임 기획 실무와 가장 가까운 내용으로 게임 기획의 기법과 이론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뿐만 아니라 직업인으로서의 게임 기획자에게 꼭 필요한 업무 역량, 즉 게임 기획자로 일하며 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협업 능력, 커뮤니케이션 능력, 게임 기획서를 위한 노하우, 마인드셋까지 꼼꼼하게 짚어주고 있다.

: 게임을 만드는 동안 머릿속에 뒤죽박죽하던 자료들이 정보로 바뀌는 느낌이다. 게임 기획자들이 지녀야 할 기본 소양을 알려주는 책. 프로젝트 팀원들이 함께 읽고 커뮤니케이션을 한다면 멋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공전영 (동양대학교 게임학부 교수)
: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론을 바탕으로 게임의 가치와 본질을 독자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돕는다. 정형화된 게임 기획이 아닌 게임이라는 장르를 이해하고 자신만의 기획을 할 수 있도록 생각의 문을 열어준다. 주니어 게임 기획자부터 게임 업계 지망생에게 필독서라 할 만하다.
김도형 (버프스튜디오 대표)
: 게임 기획 입문서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책이다. 실무를 접하기 전 게임 기획의 기본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한 신체를 위해 코어 운동을 해야 하는 것처럼 이 책을 통해 게임 기획의 코어를 튼튼히 할 수 있을 것이다.
박상연 (스튜디오비사이드 카운터사이드 PD)
: 기획자의 초심이 살아있는 교양서. 게임과 게임 기획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듬뿍 묻어있다. 게임 개발 과정에서 부닥치는 문제를 이해하고 답을 도출하는 데 있어 이 책은 직군에 관계없이 유용하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기획의 문턱에 서 있는 이라면 기꺼이 일독을 권한다.
구본일 (게임기획 전문학원 게임캔버스 원장)
: 트렌드가 변해도 변치 않는 게임의 코어를 다룬다.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 연구도 필요하지만 게임에 재미를 불어넣는 기획자의 노고가 없다면 과연 게임이라 부를 수 있을까? 이 책은 각종 지표와 매출을 넘어 ‘재미’라는 게임의 본질을 일깨운다. 게임 기획 지망생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과 기획자 마인드까지 제대로 배울 수 있다.
이토 테루유키 (일본 트로제 프로듀서)
: 저자의 풍부한 개발 경험을 토대로 게임 기획의 실용적인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한다. 지식의 나열에서 벗어나 구체적으로 응용, 승화시키는 방법까지 담았다. 항해를 하다 보면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경에 방향을 잃고 방황하는 경우가 생긴다. 게임 크리에이터들에게 이 책은 이정표와 지침서가 되어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최근작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