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국내와 일본 열도를 울린 감동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의 오오시마 사토미가 각본을 쓰고, 2017년 부산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궜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츠키카와 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 원작 소설.

'리쿠'는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로 인해 타임리프 능력을 가지게 된다. 첫사랑 소녀인 '아오이'가 웃는 것을 보기 위해 사용했던 '인생 레코드'. 하지만 이제 그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시작하는데…….

프롤로그
제 1 장 완벽한 소꿉친구
제 2 장 이대로 괜찮은 걸까
제 3 장 고백
제 4 장 엇갈리는 마음
제 5 장 눈물의 라이브
제 6 장 현실같은 꿈
제 7 장 비밀
제 8 장 예전부터 좋아했어
제 9 장 남자친구 여자친구 계절
제 10 장 예감
제 11 장 사라진 미소
제 12 장 침묵의 이유
제 13 장 운명의 시간
제 14 장 영원이라는 유혹
제 15 장 가장 소중한 것
제 16 장 최고의 생일
에필로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타임리프 하는 ‘리쿠’
리쿠의 첫사랑이자 번역가를 꿈꾸는 밴드부의 보컬 ‘아오이’
아오이를 짝사랑하는 ‘나오야’
밴드의 분위기 메이커 ‘테타’
아오이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언니 같은 친구 ‘리나’
유일하게 타임리프의 비밀을 알고 있는 리쿠의 삼촌 ‘슌타로’


대학생인 아오이는 1년 동안의 영국 유학을 앞두고 밴드 동아리 멤버들과 마지막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다. 보컬인 아오이, 밴드의 리더이자 아오이의 첫사랑인 소꿉친구 리쿠, 아오이를 짝사랑하는 베이스 담당의 나오야, 그런 나오야를 짝사랑하는 밴드 매니저 리나, 분위기 메이커 드럼의 테타. 이렇게 다섯 명은 아오이가 유학 가기 전에 마지막 추억을 만들자며 지역의 여름 축제인 세토 페스티벌의 라이브 공연에 출연하기로 했다. 공연 포스터를 만들어서 홍보에 나서기도 하고, 축제 간판도 직접 그려가며 다들 공연 준비를 하는데, 리쿠는 밴드 연습도 하는 둥 마는 둥 매일 도서관에 처박혀서 밴드 활동도 뒷전이다.
밴드도, 다음 달에 유학 가는 아오이에게도 무심한 리쿠의 이런 태도에 아오이는 그저 속만 태운다. 그러던 중, 갑작스런 나오야의 고백에 아오이는 당황한다. 아오이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리쿠는 ‘나오야랑 잘 해봐’라며 아오이의 마음을 밀어낸다.
‘그냥 확 나오야랑 사귈까’ 아오이가 홧김에 내뱉어 버린 말은 리나를 상처 주고, 나오야의 마음을 짓밟고, 거기에다 마지막 공연마저 망치고 만다.
자신이 망쳐 버린 상황을 자책하며 아오이는 공연장을 뛰쳐나왔다. 발밑에서 진동이 느껴져 뒤를 돌아보자 커다란 트럭이 굉음을 내며 달려오고 있었다. 잠시 후 하늘과 아스팔트의 위치가 거꾸로 뒤집혔다고 생각된 순간, 리쿠의 얼굴이 환영처럼 스쳐 지나갔다.
비명 소리에 깜짝 놀라 눈을 떠보니 무슨 일인지 아오이는 갑자기 일주일 전으로 돌아와 있었다.

최근작 :<너와 100번째 사랑>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작가. 기후현 출신. 1984년에 Cobalt 단편 소설부문 신인상에 입상하였다. 저서로는 코발트 문고에서 《천사가 아니야 天使なんかじゃない》《사랑은 정말 ご近所物語》《나나 NANA》《너에게 닿기를 君に屆け》등이, 오렌지 문고에서 영화 노벨라이즈《스트로보 엣지 ストロボエッジ》《푸른 하늘 옐 靑空エ-ル》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3종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