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스웨덴의 작은 마을 오름베리의 눈 덮인 숲에서 한 여성이 구조된다. 만신창이 상태로 발견된 여성은 놀랍게도 프로파일러 한네 라겔린드였다. 한네는 연인이자 동료 수사관인 페테르와 함께 한 소녀의 살인 사건을 수사하고 있었다. 하지만 한네는 사라진 페테르의 행방도, 자신에게 일어난 일도 전혀 기억하지 못한다. 수사가 미궁에 빠진 그때 여성의 사체가 또다시 발견된다. 수사팀은 두 사람이 수사 과정에서 끔찍한 사건에 휘말렸고, 실종된 페테르 또한 위험에 처해있음을 확신한다.

이 책은 담당 수사관인 말린과 마을 소년 제이크의 시점이 번갈아가며 서술되고 여기에 제이크가 습득한 한네의 일기장 속 내용이 교차적으로 기술되는 독특한 구성을 취하고 있다. 말린 팀의 사건 전개와 일기장 속 한네와 페테르 팀의 사건 전개가 동시에 진행이 되다가 어느 시점에서 서로 맞물리면서 사건의 수수께끼들이 하나씩 그 베일을 벗는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플롯, 충격적인 반전을 갖춘 작품으로, 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게 하는 놀라운 소설이다.

오름베리 2009년 10월
오름베리 8년 후, 2017년
작가의 말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눈부시게 뛰어난 소설이다. 그레베는 이 뜨거운 스릴러에서 피난민의 고통에 대해 가슴 저릿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 거장의 솜씨로 빚어낸 압도적 미스터리. 최고의 북유럽 스릴러!
: 카밀라 그레베는 탁월한 통찰력과 명민함을 겸비한 작가다
: 북유럽 범죄소설의 강렬한 황량함 !
스테판 안헴 (소설가)
: 캐릭터는 황홀하고 이야기는 탁월하다
세실리아 에크벡 (소설가)
: 페이지를 넘기는 손을 멈출 수 없어 앉은 자리에서 끝까지 읽고 말았다.

최근작 :<애프터 쉬즈 곤>,<약혼 살인>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06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출판사 편집자를 거쳐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소설로는 테일러 애덤스의 《출구는 없다》, 데이비드 발다치의 《모든 것을 기억하는 남자》 시리즈와 마이클 로보텀의 조 올로클린 시리즈 《나를 쳐다보지 마》, 《널 지켜보고 있어》, 《내 것이었던 소녀》, 마이크 오머의 《살인자의 사랑법》 등, 과학 및 인문서로는 《희망의 자연》, 《반대자의 초상》, 《코스믹 커넥션》, 《자본주의 : 유령 이야기》, 《북유럽 세계사》 등 다양한 책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