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우울하고 암울한 생각에 휩쓸려 도저히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순간들이 있다. 앞으로 나아가지도, 뒤로 물러서지도 못해 나에겐 아무런 선택권도 없는 것처럼 느껴질 때. 차라리 미친 짓을 해보면 어떨까? 정답 없는 고민 때문에 머리를 부여잡고 있느니 아예 일상에서 이탈해보는 것이다. 이 책은 바로 그 이탈 방법을 당황스러울 정도로 유쾌한 방식으로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오랫동안 우울증과 불안, 자살 충동에 시달렸고, 이를 오히려 다양한 작품의 소재로 삼아온 일러스트레이터 타라 부스와 존 마이클 프랭크는 일상을 벗어나는 이런 방법들이 약간은(?) 미친 짓처럼 보일지 몰라도, 마음의 통증을 전혀 예상 밖의 전환점으로 바꿔줄 수 있다고 말한다.

최근작 :<죽는 대신 할 수 있는 일 99가지>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 <녹턴(Nocturne)>, <살아남는 방법(How to be Alive)>를 쓰고 그렸다. 2018년 독립출판 코믹북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이그나츠 어워드(Ignatz Award)를 받았다. 발랄하면서도 유쾌한 그림으로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소개하며 SNS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최근작 :<죽는 대신 할 수 있는 일 99가지>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 <이 색깔이 내 삶이 괜찮다는 걸 증명해주나요(Is This The Right Color To Prove I Don‘t Have A Shitty Life)>, <어두운 쓰레기(Dark Garbage)>를 쓰고 그렸다. 미국 필라델피아와 오스틴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인하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한국어문학을 공부했으며 미국 트로이 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현재 출판번역가이자 기획편집자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신부 진이》《괜찮다고 말하면 달라지는 것들》 《헬리콥터 하이스트》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