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대만 최고의 아동문학상을 수상한 ‘나눔’에 관한 감성 그림책. 아뤄는 반나절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그래서 배가 너무너무 고픈 나머지 친구들을 찾아가 먹을 것을 좀 나눠 달라고 했다. “나도 한 입만 줘!”

그런데 가는 곳마다 아뤄는 어려움에 부딪혔다. 고릴라는 절대 바나나를 나눠 주지 않고, 귤을 먹고 있는 뱀 또한 안 된다고 거절한다. 입안에 수박을 물고 있는 악어도 마찬가지이다. 새끼 호랑이 손에도 딸기가 있지만, 호랑이 아빠가 무서워 못 먹겠다.

이 책은 아이들이 어떠한 난관에 부딪히더라도 계속해서 어려움을 헤쳐 나갈 용기를 갖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또한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다른 사람과 무언가를 나눌 수 있게 되었을 때나 혹은 상대방을 이해하는 마음을 갖게 되었을 때, 자신이 가진 것이 어느 정도이건 타인과 함께 ‘나누기’를 원하고 ‘주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는 사람이 되도록 배울 수 있다.

최근작 :<나도 한 입만 줘>,<너도 한 입 줄게>,<정말 좋은 걸까?>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자유롭게 상상하는 것과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 그림책 작가가 되었어요. 국어일보사의 목축상을 비롯해 진국정 아동 문학상, 행정원 환경보호서상, ‘좋은책 함께 읽기’상과 신의 아동 문학상을 수상하였답니다. 작품으로는『우루무치 선생의 휴가』 『나무 심을 사람?』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나는 두 다리가 있어요』 『이건 누구의 것인가요?』『좋은 물건』 『틀렸어, 틀렸어』 등이 있어요.
최근작 :<돌아갈 수 없는 집>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