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트립풀>이 대망의 10번째 이슈를 맞이하여 처음으로 소도시를 담았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전철로 단 45분, 차창 밖으로 스쳐 지나가는 풍경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면 어느새 낯설지만, 어딘가 울컥한 그리움이 있는 이토시마에 도착한다. 서울의 3분의 1 크기에 인구는 10만 명도 채 되지 않는 작은 도시. 이토시마는 겉보기에 그저 평범한 '시골 마을'에 지나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러한 이토시마가 일본 내에서 뜨겁다. 많은 사람이 이주해 오고, 주말이면 나들이 온 사람들로 붐빈다. 왜 이렇게 주목받고 있는지 묻는다면 딱 한 마디로 설명하기는 힘들다. 1,700여 개의 JA(일본 농협) 중 연간 판매 수익 1위를 자랑하는 이토사이사이부터 주말이면 자동차에 서프보드를 싣고 바다로 향하는 로컬들,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릴 정도로 이국적인 해안의 풍경, 도시 곳곳에 산재해 있는 100여 곳의 공방 등 이토시마의 매력을 나열하자면 끝이 없다.

<트립풀 이토시마>에서는 이토시마의 로컬인 작가와 함께 이지앤북스 크루가 직접 발로 뛰며 파헤쳐낸 이토시마의 매력을 전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이토시마를 소개하는 도서인 만큼 독자 여러분의 이토시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로컬들의 삶의 방식(=가치)을 내용 전반에 골고루 녹여냈으며, 워라밸, 젠트리피케이션, 지역 공동체 등 다양한 사회적 키워드를 인터뷰, 칼럼을 통해 생생하게 풀어냈다.

최근작 :<Tripful 트립풀 이토시마>
소개 :어느 한곳에도 정착하지 못한 채 세계를 방랑했다. 태국 치앙마이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며 잠시 쉬기도 했지만, 다시금 짐을 꾸려 여행길에 올랐다. 여행 도중 운명처럼 만난 이토시마는 길을 헤매던 방랑객에게 따뜻한 한켠을 내어주었고, 지금은 이제껏 없던 평온함을 느끼며 유유자적한 삶을 즐기고 있다. '마음속 쉼터'를 선물해 준 이토시마를 위해 용기 내어 작가로서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최근작 :<Tripful 트립풀 방콕>,<BT21 Tripful 트립풀 강릉 (중문간체)>,<BT21 Tripful 트립풀 강릉 (중문번체)>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찻잎을 따는 눈썰미로 글을 고르고, 천천히 그에 맞는 무게와 양감, 표정과 자세를 지어낸다. 다작하지 못하고, 당장의 이익이 크지는 않더라도 권권이 좋은 책을, 내일 부끄럽지 않은 책을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