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작은북 큰울림 9권. 민호는 매일 두세 군데 학원을 다닌다. 학원이 끝나고 집에 갈 때면 다리에 돌덩이가 달린 것 같았다. 학교에서도 틈만 나면 책상에 엎드려 있곤 했다. 피곤해서 하루쯤 학원을 빠지고 싶어도 엄마는 허락하지 않았다. 한 번 쉬면 자꾸 빠지고 싶어져서 안된다고 한다.

어느 날, 민호는 머리가 아픈데 학원에 갔다가 수업 시간에 웩웩, 토하고 말았다. 그날 저녁, 민호는 엄마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고, 바라던 대로 학원을 그만두게 되었다. 대신 스스로 계획을 세워 매일 복습, 예습을 하고, 주말에 엄마한테 공부한 내용을 검사받기로 했다.

다음 날부터 민호는 학교 수업이 끝나면 자유로운 시간을 마음껏 즐겼다. 친구들은 민호를 부러워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학원 갈 때보다 더 피곤했다. 수업 시간에 선생님의 질문에 대답하지 못해서 여자친구한테 무식하다는 소리도 들었다. 매일 정신없이 놀다 보니 공부가 밀려서 엄마한테 싹싹 빌어야 했는데….

최근작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학원 가기 싫은 날>,<발표는 괴로워>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이에요. 대학을 졸업한 뒤 잡지사와 출판사에서 일했어요. 아이가 학교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보고, 듣고, 경험한 일들을 풀어내어 함께 공감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글을 계속 쓸 거예요. 「발표는 괴로워」를 썼어요.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회화를 공부했고, 지금은 아이들에게 그림을 가르치고 있어요.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가 동화가 되고 그 동화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기에 동화책에 푹 빠지게 되었대요. 앞으로 어린이들과 함께 공감하는 그림을 그리고 싶대요. 「오늘은 내가 선생님」「칭찬 초콜릿」「학원 가기 싫은 날」「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해!」를 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