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책가방 속 그림책 시리즈.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 선정 작가 고혜진의 그림책이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코끼리 코비는 어디든 그림을 그리고 싶어한다. 친구 쥐네 집 담에, 오리네 집 담에, 토끼네 집 담과 돼지네 집 벽, 그리고 기린의 집 벽까지 온통 코비가 그린 그림으로 더러워진다.

친구들은 모두 그림을 그리는 코비에게 “여기에 그림을 그리지 마!”라고 한다. 여전히 그림을 그리고 싶은 코비는 어디에 그림을 그려야 할지 몰라 어쩔 줄 모른다. 그런 코비를 위해 친구들은 서로 머리를 맞대어 방법을 찾는데….

수상 :2016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분홍 괴물>,<나는 코끼리야>,<[빅북] 행복한 여우> … 총 22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5년 한국 안데르센상 창작 동화 은상을 수상했고, 2016년 볼로냐 국제 아동 도서전에서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됐습니다. 2017년 나미 국제 콩쿠르에서 입선했으며, 2019년 아시아 문화 전당 국제 교류 사업 작가로 선정됐습니다. 『나는 코끼리야』로 제4회 웅진주니어 그림책상공 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내가 그려 줄게』, 『집으로』, 『곰 아저씨의 선물』, 『어느 여름날』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