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
학습활동 일반과 특히 지도할 때 작동하는 심리과정에 관한 토론을 전개, 심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지도 방식과 발달영역이 실제로 취할 수 있는 방향 제시에도 도움을 준다.
옮긴이 서문 4
학생의 능력, 흥미, 장점에서 출발하는 개인별 발달계획 학생, 교사, 부모가 함께 가는 스웨덴 교육을 만나다 이 책은 읽고 생각해 보는 책이며 동시에 지침서이기도 합니다. 학습활동 일반과 특히 지도할 때 작동하는 심리과정에 관한 토론을 전개, 심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사색을 할 수 있는 책이 될 것입니다. 또한 지도 방식과 발달영역이 실제로 취할 수 있는 방향 제시에도 도움이 되는 지침서입니다. 이 책에 담긴 실제 사례들은 '보기'에 명시된 것을 가리키는 것이 아닙니다. 그 사례들은 혼자서 또는 작업 동료와 함께 개인별 발달계획의 여러 분야에서 자신의 창의적 방법을 개발해 보려는 독자인 당신에게 일종의 영감처럼 함께할 것입니다. _본문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