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프랑스의 유명한 그래픽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장 줄리앙의 그림책. 글이 없는 대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작가만의 상상력과 위트가 가득 담겼다. 스스로 책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 책은 테니스장이 되었다가 노트북이 되기도 하고, 무대로 변신하기도 한다. 주인공도 없고, 이야기의 정해진 흐름도 없는, ‘책’이라는 고정관념을 확 깨 버린 그림책. 책이 아니라서 아주 특별한 이 책은 심심할 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 되어 주기도 한다.

최근작 :<이건 책이 아닙니다>,<모던 라이프>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파리에 살고 있다. 시각 예술가로서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비디오, 무대 의상, 설치, 책, 포스터, 패션, 스케이트보드까지 폭넓은 창작 영역에서 작업하고 있다. 파리, 런던, 브뤼셀, 로스앤젤레스, 뉴욕, 샌프란시스코, 베를린, 도쿄, 서울,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여러 미술관과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었다. 뉴욕타임즈, 뉴요커, 텔레라마 등 여러 언론과 협력하며, 앰네스티 인터내셔널, 낭트 식물원, 아무르 호텔, 챔피언 USA 등 다양한 국제적 브랜드와 함께 작업했다.

키즈엠   
최근작 :<방귀 트럼펫>,<복주머니 요정>,<나의 정원 가방>등 총 401종
대표분야 :그림책 20위 (브랜드 지수 296,782점), 그림책 21위 (브랜드 지수 9,873점)



“장 줄리앙의 대담한 일러스트와 기발한 아이디어가 만난,
아주 영리하고 유쾌한 책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에서 선정한 최고의 그림책!


프랑스의 유명한 그래픽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장 줄리앙의 그림책.
글이 없는 대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작가만의 상상력과 위트가 가득 담겼습니다.
스스로 책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 책은 테니스장이 되었다가
노트북이 되기도 하고, 무대로 변신하기도 하지요.
주인공도 없고, 이야기의 정해진 흐름도 없는, ‘책’이라는 고정관념을 확 깨 버린 그림책.
책이 아니라서 아주 특별한 이 책은 심심할 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 되어 주기도 하지요.
무엇이든 변신할 수 있는 이 책을 펼치고, 끝없는 상상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지금껏 느껴 보지 못한 놀라움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