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공감을 얻는 ‘나만의 글쓰기’를 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책. 생활글, 여행글, 영화 리뷰 등 어떤 글이든 좋다. 국어 교사, 파워블로거, 작가, 칼럼니스트, 독서-글쓰기 강연가 등 글과 단단히 얽힌 삶의 궤적을 밟으며 여러 글을 써 온 류대성 작가가 자신의 경험을 매개로 우리에게 들려주는 이야기에는 글쓰기에 대한 고민, 그리고 아주 사적이고 특별한 글쓰기 노하우가 담겨 있다. ‘당신은 왜 글을 쓰려고 하는가?’에서 시작해 이어지는 30가지 질문을 따라가다 보면 오늘 밤 뭔가 끄적거리고 있는 당신을 자연스레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첫문장
"버려진 섬마다 꽃이 피었다." 김훈이 쓴 《칼의 노래》 첫 문장이다. "버려진 섬마다 꽃은 피었다."와 어떻게 다를까.

최근작 :<[큰글자도서] 모든 틈에 빛이 든다>,<모든 틈에 빛이 든다>,<읽기의 미래>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여전히 인간과 세상의 작동 방식이 궁금해서 사람들의 생각과 태도, 사회 구조와 변화를 관찰합니다. 회사원, 국어교사로 세상살이를 하다가 지금은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인문학과 글쓰기 강의를 하며 북 칼럼을 연재하고 책과 관련된 다양한 일들을 하며 살아갑니다.
《읽기의 미래》, 《질문하는 삶》, 《사적인 글쓰기》, 《우연이 아닌 선택이 미래를 바꾼다》, 《책숲에서 길을 찾다》 등을 썼습니다.

휴머니스트   
최근작 :<방법서설>,<선생님과 함께 읽는 꺼삐딴 리>,<위대한 관찰>등 총 918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284,531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45,523점), 철학 일반 9위 (브랜드 지수 102,455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