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향 2권. 밤코 작가의 세 번째 그림책인 <모모모모모>는 모를 심고, 벼가 자라고, 피도 자라고, 바람에 넘어지고, 일으켜 세우고, 황금빛으로 익어가고, 벼를 베고, 탈곡을 하고, 새도 먹고, 여물도 만들고, 마침내 쌀이 되어 우리 밥상에 올라오는 벼의 한 살이를 유쾌하게 표현한 그림책이다. 의성어도 의태어도 아닌 낱말을 말놀이하듯 배치해 자연의 이치를 딱 들어맞게 표현한 작가의 재치가 놀랍다. 그림책이 표현할 수 있는 경지를 넘어선 언어유희가 돋보인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9년 11월 9일자 '그림책 한조각'
 - 한겨레 신문 2019년 11월 15일 어린이.청소년 새책

수상 :2021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사랑은 123>,<배고픈 늑대가 사냥하는 방법>,<걱정머리>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섬유미술을 공부하고, 그림책을 만듭니다. 그림책 『모모모모모』로 볼로냐 라가치 논픽션상을 수상하였고, 『사랑은 123』 『근데 그 얘기 들었어?』 『이건 운명이야!』 『걱정머리』 『배고픈 늑대가 사냥하는 방법』을 쓰고 그렸습니다. 동시집 『무지개 파라솔』 『두루마리 화장지』, 동화 ‘달콤 짭짤 코파츄’ 시리즈, 그림책 『멸치 다듬기』 『아주 좋은 내 모자』 『엄마 어디 있지?』 『독 독 꼬마 독 사세요!』 등 여러 책에 꼭 어울리는 그림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