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인간이 모두 아름답고 강한 존재가 아니라는 것은 살다 보면 누구나 느낄 수 있다. 타고난 성격이 소심하거나 나약한 사람도 있고 걸핏하면 우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그런 소심하고 나약한 자신의 약점을 등에 지고도 전력을 다해 아름답게 살아가고자 하는 모습은 얼마나 훌륭한가.' 이 훈훈하고 따뜻한 위로는 20세기 문학의 거장이자 일본의 국민작가로 여러 차례 노벨문학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된 엔도 슈사쿠의 치열하게 삶을 살아내고 있는 사람들을 향한 박수이기도 하다.

엔도 슈사쿠는 세상 어딘가에서 나약한 나에게 실망하고 슬퍼하며, 남에게 쉽게 털어놓지는 못하고 혼자서만 가슴앓이로 조금도 괜찮지 않은 나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제 나부터 좋아하기로 했습니다>는 나를 이해하기 시작해서 사랑하기까지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엔도 슈사쿠의 따뜻한 위로와 지혜가 담긴 자존감 회복 에세이이다.

내가 어떤 존재인지 나에게 깊이 물으며 나를 이해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서 나의 연약하고 부족한 점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사랑하게 되기까지, 엔도 슈사쿠는 자신의 인생 경험에서 우러나온 구체적인 방법들로 삶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에 대해 지혜롭게 안내한다.

첫문장
한 사람의 단점은 곧 장점이 될 수 있고, 장점은 단점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이 나의 지론이다.

수상 :1980년 노마문예상, 1979년 요미우리 문학상, 1966년 다니자키 준이치로상, 1955년 아쿠타가와상
최근작 :<나의 예수>,<그리스도의 탄생>,<사무라이> … 총 1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읽으면서 외우는 생생 일단어> … 총 86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본어를 공부했습니다. 현재 대학교에서 일본어를 가르치며, 일본 문학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손으로 뿅!』, 『봄이 오면』, 『소나기 내리는 날』, 『한여름 밤 나들이』, 『숲속의 아기 친구』, 『눈 오는 날』 등이 있습니다.

북스토리   
최근작 :<다정함으로 세상을 바꿔요>,<오늘은 망한 것 같아요>,<길 위에서 배우는 교과서 : 서울 편>등 총 208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3위 (브랜드 지수 63,567점), 학습법 10위 (브랜드 지수 18,607점), 일본소설 22위 (브랜드 지수 109,59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