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이 참 좋아 41권. <꽁꽁꽁>에 이은 윤정주 작가의 두 번째 여름 그림책이다. 더워도 너무 더운 여름날. 태양이 어디 한번 맛 좀 보라는 듯 얄밉게 이글거린다. 산속 동물들도 땀을 뻘뻘 흘리며 드러누워 있다. 산으로 놀러 온 호야네 가족은 더위를 피해 ‘쉬어 가는 집’에 들어갔다. 쉬어 가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두꺼비집을 올리고 플러그를 꽂고 전원을 켰다.

쉬어 가는 집 지붕에 달린 태양열 집열판으로 만들어진 전기가 냉장고랑 선풍기를 씽씽 돌아가게 한다. 선풍기에 입을 대고 아아아 소리를 내니 더위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다. 여기에 빙수가 있으면 금상첨화! 호야가 가장 좋아하는 요구르트랑 우유랑 견과류를 넣고 얼린 다음 팍팍 으깨서,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를 만들어 먹는다.

그런데 누군가 창밖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고 있었다. 바로 산 속 동물들이었다. 다음 날 호야네가 집을 비우자마자, 토끼랑 여우랑 수달이랑 멧돼지가 부리나케 쉬어 가는 집으로 들어갔다. 꿀이 가득 들어 있는 벌집이랑 산열매랑 커다란 비닐봉지랑 물을 가져와서 호야네처럼 빙수를 만들어 먹으려고 하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7년 7월 21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꽁꽁꽁 세트 - 전5권>,<[빅북] 꽁꽁꽁 캠핑>,<꽁꽁꽁 캠핑> … 총 250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서양화를 공부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쭉 그림 그리는 사람이 되고 싶었고, 지금도 연필이랑 물감이랑 붓이랑 놀 때가 가장 즐겁습니다. 그림책 《꽁꽁꽁》과 《꽁꽁꽁 피자》, 《꽁꽁꽁 좀비》, 《꽁꽁꽁 아이스크림》, 《꽁꽁꽁 캠핑》, 《냠냠 빙수》, 《악몽 도둑》을 쓰고 그렸으며, 《연이네 서울 나들이》, 《연이네 설맞이》, 《천하무적 조선 소방관》, 《시골집이 살아났어요》, 《아카시아 파마》, 《달래네 꽃놀이》, 《최승호 시인의 말놀이 동시집》, 《시간 가게》, 《헌터걸》을 비롯한 여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책읽는곰   
최근작 :<백설기 공주>,<수상한 보건실 4>,<질투는 아웃, 야구 장갑!>등 총 434종
대표분야 :그림책 8위 (브랜드 지수 1,453,72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