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오늘날 인류는 10억 분의 1미터, 즉 나노미터 단위의 물질을 다룰 수 있게 되었다. 기존 물질과 전혀 다른 독특한 특성을 지닌 나노물질은 곳곳에 스며들어 우리의 현재와 미래를 송두리째 바꾸고 있으며, 이제 일반인도 나노과학이나 나노기술 같은 용어를 친숙하게 느낀다. 하지만 정작 나노과학의 근간인 나노화학의 원리, 상용 사례, 가능성을 차근차근 설명해주는 책은 찾아보기 어렵다.

최고의 화학커뮤니케이터 장홍제 교수는 이 책에서 나노입자 관찰, 나노물질 합성 그리고 의료, 환경, 에너지, 전자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나노화학 활용과 전망 등을 쉽고 친절하게 설명하며 독자들을 흥미진진한 나노의 세계로 초대한다.

이 책은 나노의 역사, 나노입자 관찰, 나노물질 합성과 특성 등 나노화학 기초 이론부터 의료, 전자산업, 환경,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의 활용 사례까지 현대인이 꼭 알아야 할 나노화학의 핵심을 담았다. 시민의 교양으로서, 더 이상 전문가만의 영역일 수 없는 나노화학을 친절하게 소개하는 가장 정확한 가이드북이다.

강성주(항성) (‘안될과학’ 과학커뮤니케이터)
: 의료, 환경, 에너지 등 미래를 바꿀 과학의 최첨단에 나노화학이 있다. 현재와 미래의 세계를, 경제를, 사회를 이해하려는 시민들에게 나노화학이 더 이상 전문가만의 영역일 수 없는 이유다. 하지만 일반인이 알기엔 너무 난해하지 않냐고? 최고의 화학커뮤니케이터 장홍제 교수가 나노 세계를 친숙하게 소개하는 그 어려운 일을 해냈다. 깊이 있고 매혹적인 《나노화학》이야말로 ‘여러분의 시간을 낭비해드릴’ 책이 되리라 감히 단언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3년 6월 2일자 출판 새책

최근작 :<[북토크] <들뜨는 밤엔 화학을 마신다> 장홍제 북토크>,<들뜨는 밤엔 화학을 마신다>,<열네 살 진로 학교>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휴머니스트   
최근작 :<기침 뚝 코가 뻥! 약국 과학>,<[북토크] <들뜨는 밤엔 화학을 마신다> 장홍제 북토크>,<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세트 (보급판 세트) - 전20권>등 총 965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318,483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50,712점), 철학 일반 9위 (브랜드 지수 103,678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